차별화 된 1:1 맞춤 레슨 ‘대구뮤직스쿨’

  • 입력 2013년 12월 4일 13시 19분


대구지역 대표 실용음악학원으로 인기!

최근 각종 오디션 프로그램들이 주목을 받으면서 음악에 대한 일반인들의 관심도가 매우 높아지고 있다. 음악에 관심 있는 이들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오디션 프로그램과 가수들이 경연을 펼치는 예능 프로그램의 인기는 보다 많은 이들에게 음악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넓혀주는 계기로 작용하고 있는 것.

따라서 최근에는 가창력을 위한 노래실력을 포함해 각종 악기 등을 다루고자 하는 이들이 늘어남에 따라 실용음악을 배울 수 있는 실용음악 전문학원들도 덩달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대구 지역의 대표 실용음악학원 ‘대구뮤직스쿨’(www.dg-ms.com/) 역시 각광받고 있는 실용음악학원 중 한 곳으로, 일반인을 위한 실용음악 강좌부터 전문가를 위한 다양한 실용음악 강좌들이 마련되어 있어 많은 이들의 발걸음이 집중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대구뮤직스쿨’은 실용음악과에 입학하고자 하는 입시생을 위한 맞춤 강좌도 따로 마련되어 있어 체계적인 입시 과정을 통해 희망하는 실용음악과에 한 걸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돕고 있어 큰 인기.

또한 단순히 주먹구구식의 지루하고 딱딱한 음악 교육이 아닌, 전공에 따른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을 기본으로 즐겁게 실용음악을 학습하는 커리큘럼을 지향하고 있어, 이미 인근지역에서는 ‘대구뮤직스쿨’의 전문적인 교육 프로그램이 단계별로 정평이 나 있다.

특히 ‘대구뮤직스쿨’의 입시생을 위한 전공별 수업의 경우, 크게 연주 전공과 작곡 전공으로 나뉘어 각 전공 마다 세부화된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어 학생들의 만족도 역시 높다.

그 밖에도 기초부터 전문가 과정까지 교회 찬양을 하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마련된 찬양사역, 기초부터 전문가 과정, 그리고 취미 생활부터 밴드 활동 등을 위한 레슨까지 1:1 맞춤형 레슨이 준비되어 있다.

이에 ‘대구뮤직스쿨’ 설인근 대표는 “각 강좌 별로 뛰어난 실력과 노하우를 겸비한 강사들로 구성되어 있다”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강좌 개발 및 교육 시스템 연구에 앞장서며 실용음악을 배우고자 하는 이들에게 최고의 교육 프로그램을 전하겠다”고 밝혔다.

실용음악과 입학을 원하는 입시 준비생 부터 노래와 악기를 취미 생활로 고려하고 있다면 ‘대구뮤직스쿨’과 같은 맞춤형 실용음악학원에서 상담을 받아보는 것은 어떨까.

문의 053-255-8848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