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에 띄는 디자인간판으로 입 소문 ‘대성LED기획’

  • 입력 2013년 12월 4일 13시 18분


효과는 물론 적은 소비전력으로도 인기상승!

거리를 걷다 보면 유독 눈에 띄는 간판이 하나쯤 있기 마련이다. 수많은 간판들 중에서도 사람들의 발걸음을 멈추게 만드는 간판의 힘.

그 중에서도 백열전구 소비전력의 단 20% 수준에 불과한 작은 전력으로도 눈에 띄는 효과를 발휘할 수 있는 LED간판이 최근 뜨겁게 각광받고 있는 추세이다.

다이오드를 발광시켜 만들어낸 반짝이는 불빛을 활용하는 LED간판은 다른 간판들과 달리 수명이 무려 5만 시간에 이르는 데다, 수은이나 납과 같은 환경오염물질도 전혀 배출되지 않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것.

전기에너지를 빛 에너지로 전환하여 효율을 최대치로 높인 LED간판의 경우 최고 90%까지 에너지를 절감할 수 있다는 장점에 에너지 효율이 낮은 백열등이나 형광등을 대체할 수 있다는 장점까지 더해져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LED간판의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개성 있는 디자인 간판으로 입 소문 얻고 있는 ‘대성LED기획’(대표 윤진경)으로 많은 업종 대표들이 간판제작을 문의하고 있다.

‘대성LED기획’(http://dsad.kr)은 인상적이고 독특한 창의적인 디자인을 추구하며 LED간판을 비롯한 스카시, CNC가공 등을 전문으로 제작하고 있는 LED, 알루미늄간판 제작 및 시공 전문업체이다.

LED간판을 비롯한 알루미늄간판, 채널간판, 간판시공, 노래방간판 등 어떤 스타일의 간판을 문의하더라도 옛날 주먹구구식의 소극적인 제작이나 표현방법에서 벗어난 참신한 형태의 광고물을 제작해 주고 있어 이미 입 소문이 자자한 곳이다.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형태, 색체, 크기, 표현 등이 다양하게 활용된 각 분야별 포트폴리오를 자랑하고 있다는 점도 ‘대성LED기획’의 빼놓을 수 없는 자랑거리. 그 중 탄탄한 시공기술이 뒷받침된 노래방 간판은 기업이윤 극대화에도 도움을 줘 단골손님들도 매우 많다.

수많은 간판들 속에서도 참신하면서도 아름다운 광고물 제작으로 각광받고 있는 ‘대성LED기획’의 보다 자세한 제작문의는 홈페이지 혹은 대표전화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문의 02-2612-7797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