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마이카, 시약, 수입화공약품 전문으로 각광 ‘주식회사 홍진캠’

  • 입력 2013년 12월 2일 16시 16분


가정용, 산업용 등 각 용도에 제 격인 염화칼슘으로 관심집중!

오늘 날 다양한 산업현장에서 폭넓게 활용 중인 화약약품이 하나 있다. 바로 수지사업부, 인조대리석사업부, 부자재사업부, 화공사업부, 환경및폐수약품, 영화칼슘사업부 등에 할 것 없이 다양하게 쓰이고 있는 호마이카 및 시약품 들이다.

각기 다른 용도와 특징에 따라 때로는 접착성을 위해, 때로는 내구성을 위해 다방면으로 활용되는 화공약품들은 오늘 날 각종 산업현장에서 없어선 안될 만큼 높은 효능을 인정받고 있는 것이 특징.

한 예로 호마이카만 하더라도 대리암으로 만드는 조각물에 활용되는 마블용 부터 적측용, 아트용, 붓도장용, 코팅용, 오페수처리용 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호마이카가 용도에 따라 다르게 활용되고 있다.

이에 호마이카 및 시약, 수입화공약품 전문 ‘주식회사 홍진캠’(www.hjchem.net)의 백남석 대표는 “오늘 날 생산되는 각종 화약약품들은 그 용도나 쓰임에 따라 가정용, 산업용 등의 1차적인 분류는 물론, 좀 더 세분화된 분류 또한 가능해 졌다”며 “생산하는 제품 역시 특징이나 기능들이 매우 다양하기 때문에 용도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화약약품을 현명하게 사용하는 방법일 터”라고 조언했다.

합성호마이카, 반지호마이카, 호마이카몰딩 등이 다양해지는 만큼 염화칼슘 및 화약약품의 활용범위도 점차 늘어나고 있는 셈. 상황이 이러한 만큼 전문적인 시약 작업 등을 앞두고 가장 적합한 화공약품이 무엇인지를 고민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좀 더 우수한 품질의 화공약품을 찾고자 하는 이들의 발걸음이 ‘주식회사 홍진캠’으로 집중되고 있음은 어찌 보면 당연한 일. ‘주식회사 홍진캠’만큼 가정 또는 사업체에 활용될 법한 다양한 제품들을 보다 우수한 품질로 생산하는데 앞장서고 있는 곳이 없기 때문이다.

우수한 품질의 호카이카 및 시약 제품으로 이미 동종업계 사이에서는 부동의 1위 자리를 고수하고 있을 만큼 탄탄한 밑바탕을 자랑하고 있는 ‘주식회사 홍진캠’은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인정받으며 호마이카, 시약, 수입화공약품 전문업체를 대표하는 경쟁력을 쌓고 있다.

이에 ‘주식회사 홍진캠’의 백남석 대표는 “가정용, 산업용 등 각 용도에 알맞게끔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시약에 대해 고민하는 모든 이들을 위한 상담도 병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품질로 인정받을 수 있는 호카이카, 시약전문 ‘주식회사 홍진캠’이 되겠다”고 전했다.

폐수약품, 합성호마이카, 반지호마이카, 호마이카몰딩, 염화칼슘, 화약약품 등의 보다 자세한 제품문의 및 서비스안내는 홈페이지 혹은 대표전화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문의 031-226-8050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