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한 실리카겔에 대한 고집! 이유 있는 1위! 방습제전문 ‘남경산업’

  • 입력 2013년 12월 2일 16시 15분


가정용, 산업용을 비롯한 각 용도에 맞는 방습제로 품질인정

한바탕 무더위가 지속되는 날이면 주부 L씨(38)는 하루에도 몇 번씩 습기와의 한판 승부를 벌이곤 한다. 가족들이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물들이 습기로 인해 상하지 않도록 신선도를 유지시키는 일부터, 가족들의 신발이나 가죽제품들이 습기로부터 변색하지 않게끔 하는 일까지 신경 써야 하는 일이 한, 두 가지가 아니기 때문이다.

우리의 일상생활에서 절대 빼놓을 수 없는 음식물부터 각종 의류, 의약품, 가전제품 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습기가 크게 작용하고 있는 만큼, 습기와의 전쟁을 벌이는 이들은 비단 주부 L씨만은 아니다.

이에 우수한 품질의 실리카겔을 앞장서 공급하며 이미 동종업계 사이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업체가 있어 화제다. 그 화제의 주인공은 바로 방습제 실리카겔전문 ‘남경산업’(대표 김영진).

‘남경산업’(www.desizon.kr)은 오랜 기간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방습제인 실라카겔 한 품목만을 전문적으로 연구하고 있는 방습제전문업체이다. 악기용방습제, 산업용방습제, 식품방습제 등 가정용과 산업용으로 쓰이는 각 용도에 맞게 우수한 방습제의 품질을 업그레이드 시키는데 앞장서고 있어 높은 유명세를 얻고 있다.

언제나 방습제 분야에서만큼은 동종업계의 으뜸임을 자신한다는 자부심을 자랑하는 ‘남경산업’인 만큼 전문성 하면 감히 뒤 따라올 자가 없을 정도. 특히 중부권에서 포장하여 믿을 수 있는 품질만을 엄선하여 공급하고 있기 때문에 지난 2010년에는 디지털 YTN E-BIZ 브랜드 대상에 선정되기도 했으며, 동 3월엔 소비자가 쉽게 쓸 수 있는 옷장용 방습제를 개발해 발명특허를 받아 큰 인기를 얻었다.

그러나 ‘남경산업’이 인정받고 있는 이유는 무엇보다도 우수한 품질임은 당연한 일 일터. 고도의 순수한 무결정형의 구성분자로 이루어진 우수함을 자랑하는 ‘남경산업’의 실리카겔은 내부에 넓은 표면적을 가진데다 용해성이 없고 물에 녹지 않아 부식되지 않는다는 것이 큰 특징이다.

게다가 화학적인 활성이 없어 강한 염기나 HF를 제외하고는 어떠한 것에도 녹지 않아 경쟁력까지 우수한 것. 단단한 구형으로 무미, 무취로 인체에 해롭지 않아 가정용으로도 안성맞춤이며, 산업용도로 사용할 경우에도 중요한 특성인 내수성이 크기 때문에, 물에 직접 접속했을 때의 파쇄율이 낮아 안전성이 뛰어난 실리카겔으로도 명성이 높다.

이에 우수한 실리카겔에 대한 고집! 이유있는 1위! 방습제전문 ‘남경산업’의 김영진 대표는 “오늘 날 실리카겔은 일반용, 제약용, 식품용, 정밀제품용, 전자제품용, 콘테이너 및 수출용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음은 물론, 변압기용, 전자판넬용, 악기용방습제을 비롯한 특수제품에서도 활용되고 있다”고 실라카겔의 높은 활용도를 인정하며 “우리 생활환경을 저해하는 습기를 사전에 방지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기능의 방습제를 적절하게 활용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다”고 조언했다.

습기로 인해 쉽게 고장이 나거나, 잦은 불편함을 야기시키는 일이 없도록 우수한 품질의 방습제를 전문적으로 제작, 판매하고 있는 ‘남경산업’의 보다 자세한 제품안내 및 서비스문의는 홈페이지 혹은 대표전화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문의 043-218-2371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