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두강원 콩의꿈 통두부, UCC 콘텐츠 공모전 개최

  • Array
  • 입력 2013년 9월 26일 10시 00분


코멘트
주천농협식품사업소는 ‘백두강원 콩의꿈’ 통두부에 대한 우수성과 건강한 콩으로 만든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백두강원 콩의꿈 UCC(User Created Contents) 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하고 있다.

9월23일부터 11월20일까지 59일간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고 개인이나 가족, 팀 단위로도 참가가 가능하다.

UCC영상의 주제는 백두강원 콩의꿈 통두부 브랜드의 장점을 잘 설명할 수 있거나 통두부를 먹고 행복해하는 건강한 웃음이 있는 영상, 또는 통두부를 많은 사람들에게 알릴 수 있는 영상이면 된다.

통두부의 건강한 Story가 담겨있는 여러분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참가는 응모기간 중 홈페이지에서 사전 참가신청을 하면 신청자 전원에게 주 단위로 제품을 무료로 발송을 한다. 신청자는 통두부 수령 후 30초~4분 내외 분량의 UCC영상을 제작하여 유튜브에 등록 후 링크주소를 백두강원 콩의꿈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등록하면 접수가 완료된다.

접수된 작품은 공정한 심사를 통해 11월 27일 수상작을 발표한다. 시상내역은 금상(1명) 1,000,000원, 은상(1명) 500,000원, 동상(2명) 300,000원, 장려상(10명) 100,000원, 가작(50명) 5만원 신세계상품권(기프티콘), 참가상(50명) 카페라떼 마일드캔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신선하고 안전한 강원도 청정지역의 우수한 콩 100%만을 사용한 ‘백두강원 콩의꿈 통두부’

한편, 주천농협은 공모기간 중에는 인크루트, 커리어, 사람인, 대티즌, 더콘테스트, 씽유, 디자인정글, 캠퍼스정글 등 각종 공모사이트와 바이럴(퍼나르기) 홍보를 통해 진행 중에 있다. 주천농협식품사업소 관계자는 “대표적인 건강식품인 통두부를 활용한 UCC콘텐츠 공모를 통해 통두부를 즐길 수 있는 방법과 관심을 더 많은 소비자들과 나누고 싶다”고 전했다.

이번 공모전에 활용될 백두강원 콩의꿈 통두부는 두부 제조과정에서 비지를 따로 분리하는 과정이 없어 콩의 영양을 통째로 살려낸 완전식품이다. 두부 제조의 새로운 공정법으로 탄생된 통두부는, 타 제조공정으로 만든 일반 두부에 비해 콩의 영양성분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다.

또한, 백두강원 통두부는 열량과 지방이 낮아 고영양, 다이어트 식품으로 손꼽히고 있어서 아침식사를 거르는 바쁜 직장인들에게 생식두부처럼 부드럽고 깔끔한 맛을 선사한다. 아울러 부침용, 찌개용, 덮밥용 외에 검은깨, 호두, 단호박, 바나나, 녹차가루, 콜라겐, DHA 등을 넣은 기능성 두부제품 개발까지 이어지고 있다.

게다가 갱년기 장애를 겪고 있는 여성들, 건강다이어트 식품을 찾는 이들, 공부에 지친 학생들, 그리고 성장기 아이들에게 맛과 영양이 좋은 새로운 신개념의 웰빙 두부이다. 이번 UCC 콘텐츠 공모전을 통해 통두부를 주제로 건강한 웃음이 있는 다양하고 기발한 영상들이 많이 나오길 기대해본다.

<주천농협식품사업소 080-375-1002 강원도 영월군 주천면 솔치로 600-16 제품구입처: soydream.kr>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