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건강한 피부를 위한 선택 ‘아벨스킨엔바디’

  • Array
  • 입력 2013년 9월 24일 14시 26분


코멘트
피부와 마음의 진정한 웰빙을 추구하는 인천피부관리실로 각광

무더웠던 여름이 지나가고 본격적인 가을로 접어드는 이 시기에는 조금만 관리를 소홀히 하면 금방 피부가 예민해 질 수 있는 시기이다.낮과 밤의 일교차가 큰 날씨가 계속되면서 피부 유수분 밸런스가 망가져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는 시기이기 때문.

이에 많은 현대인들이 충분한 수분공급으로 예민한 피부를 달래주는 등피부관리에 주의를 기울이고 있다.언제 어디서나 촉촉하면서도 매끄러운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 환절기 피부관리를 꼼꼼히 하려는 것이다.

만약 아침저녁으로 건조한 날씨 탓에 피부가 촉촉함을 빼앗기진 않을 까, 건조하게 말라버리지는 않을 까 노심초사한 이들이라면, 피부 유수분의 밸런스를 맞춰 건강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관리해주는 피부관리실‘아벨스킨엔바디’(대표 곽경실)를 찾아보는 것은 어떨까.

인천 피부관리 잘하는 곳 ‘아벨스킨엔바디’(http://abelskincare.dgcomm.kr/main)는 다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문성 지식을 마스터한 테라피스트가고객 한명한명의, 정확한 피부분석을 시작으로 인위적인 테라피가 아닌 자연 그 자체의 아름다움을 선사해 피부생명을 되찾아 주는 피부관리 전문점이다.

특히 환절기 도안 건조한 피부 및 예민한 피부 등 다양한 피부타입에 맞게 관리를 병행해 작은 자극에도 쉽게 트러블을 일으키지 않도록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것은 물론, 늘어진 피부를 탄력 있게 가꾸어 줘 많은 이들이 즐겨 찾고 있다.

피부관리가 어려운 환절기를 맞아 어떻게 피부관리를 해야 할지 막막한 이들에게 문제성피부, 예민피부, 여드름피부, 아토피피부, 건조한 피부, 색소성피부 등 피부타입에 상관없이 빠른 치유와 재생력이 돋보이는 친환경 자연주의테라피는 그야말로 인기만점이다.

또한 힐링컬러테라피와 자연치유 테라피, 메디컬테라피는 가장 인기 있는 프로그램으로써 인천에서 몇 안 되는 업체에서만 시행하고 있는데 자세한 상담을 원한다면 홈페이지를 방문해서 알아보는 것이 좋을 것이다.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인천에서 가장 각광받고 있는 업체인 만큼 믿을만하다고 할 수 있을 것이다.

이에 인천 피부관리실 ‘아벨스킨엔바디’의 곽경실 대표는 “환절기에는 건조함을 쉽게 느끼기 쉽지만 조그만 신경 써 관리해 준다면 촉촉한 피부를 얼마든지 유지할 수 있다”고 전했다.
요즘 고가의 테라피에 대한 고객들의 불만이 많은데 아벨스킨앤바디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보다 많은

손님들의 문의를 받고 있고 곽경실 대표는 “비싸다고 고객의 마음을 만족시킬 수는 없고 적절하고 합리적 비용으로 테라피를 받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문의 032-423-8472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