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레는 가을소풍…명품 도시락과 함께

  • Array
  • 입력 2013년 9월 23일 07시 00분


■ 주요 외식업계 강추 도시락 메뉴


선선한 가을바람이 어디로든 떠나고 싶게 한다. 가을의 정취를 만끽하고 싶다면 가벼운 도시락을 챙겨들고 나서는 피크닉이 제격. 꼼꼼한 구성으로 소풍의 낭만과 즐거움을 더해줄 외식업계의 대표 도시락 메뉴들을 소개한다.

● 불고기브라더스 ‘한식 도시락’

불고기브라더스는 고급 불고기를 메인 메뉴로 제공하는 글로벌 한식 브랜드다. 보다 고급스러운 한식 도시락을 원한다면 선택해 볼 만하다. 가을 나들이 철을 맞아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불고기 본연의 맛을 살린 ‘특 불고기 도시락(1만3900원·사진)’과 한우의 풍미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한우 채끝등심 도시락(2만2900원)’ 이다. 특히 ‘한우 채끝등심 도시락’은 100%% 국내산 한우로 조리한 채끝등심과 함께 국내산 닭고기, 계절에 어울리는 다양한 반찬, 매장에서 직접 지은 따뜻한 쌀밥으로 구성했다. 20만원 이상 주문 시 무료로 배송된다.

● TGI프라이데이스 ‘해피 도시락’

해피도시락은 떡갈비 스테이크에 달콤한 잭&보르도 소스를 곁들인 ‘잭다니엘 찹 스테이크(사진)’ 도시락과, 바삭하게 튀긴 닭 가슴살에 고소한 콜비치즈, 잭치즈를 곁들인 ‘크러스티드 치킨 스테이크’ 도시락까지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메인 메뉴와 함께 새우 볶음밥과 더운 야채, 샐러드, 과일과 생수를 함께 제공해 풍성함을 더했다.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은 단체주문용 별도 메뉴로 주문이 가능해 직장 야유회나 오피스런치용으로도 그만이다. 가격은 7500원부터 1만2900원.

●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치킨&BBQ 도시락’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9900원짜리 실속 도시락인 ‘그릴드 치킨 브레스트’ 도시락과 프리미엄 BBQ 도시락인 ‘BBQ 스테이크 도시락’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합리적인 가격을 강조한 ‘그릴드 치킨 브레스트(사진)’는 메인 메뉴인 치킨 브레스트와 샐러드, 파스타, 볶음밥 등 푸짐한 사이드 메뉴로 구성되어 있다. ‘BBQ 스테이크’ 도시락은 정통 스테이크의 맛을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도시락으로, 아웃백 고유의 시즈닝이 된 서로인 스테이크와 다양한 사이드 메뉴가 곁들여져 있다. 10만원 이상 주문시 배달도 가능하다.

● 토니로마스 ‘립&치킨&샐몬 박스’

토니로마스에서는 3가지 메인 메뉴를 바탕으로한 박스 도시락을 선보인다. 먼저 ‘토니 립 박스(사진)’는 매콤하고 바삭한 케이준 치킨 샐러드와 토니로마스 최고 인기메뉴인 연한 갈비살 립으로 구성되어 있다. ‘립 앤 치킨 박스’는 그릴에 구운 테리야키 소스 치킨과 매콤한 핫 페퍼 시푸드 라이스로 구성돼 풍미를 더한다. 연어 요리를 좋아하는 미식가들을 위해서는 립&샐몬 박스가 준비되어 있다. 촉촉하고 담백한 연어스테이크와 토니로마스 프리미엄 립을 함께 즐길 수 있다.

● 본도시락 ‘실용적인 한식 도시락’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브랜드안 본도시락(대표 김철호)에서는 1만원대의 명품도시락부터 6000∼7000원대 특선도시락, 3000∼4000원대 실속 도시락 등 다양한 제품을 준비하고 있다. 특선도시락 세트는 180ml 위생용 미니 생수가 함께 제공되며, 1만원대 명품도시락에는 명란젓, 매실장아찌, 황태채무침 등 고급 반찬과 과일 디저트까지 제공해 피크닉에 어울리는 완벽한 메뉴를 선보인다. 본도시락은 한식 반찬을 기본으로 전 메뉴에 흑미밥을 제공해 맛과 영양을 한층 높인 것이 특징. 오는 31일까지는 피크닉의 계절을 맞아 30만원 이상 단체 주문 시 롯데 모바일 상품권(1만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원성열 기자 sereno@donga.com 트위터 @serenowon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