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이들처럼? 연예인들의 다이어트 식단 구성 Tip

  • Array
  • 입력 2013년 9월 17일 10시 11분


최근 날씬함과 건강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아 대중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는 연예인들이 늘고 있다. 균형 잡힌 다이어트 식단과 웨이트 트레이닝으로 탄력적이고 생기 넘치는 몸매를 갖은 대한민국 대표 건강 미녀들만의 다이어트 방법은 무엇일까.

최근 가장 핫한 대세 클라라는 노력으로 가꾼 몸매를 당당하게 어필하며, 맨 살을 드러내는 식상한 노출이 아닌, 긴 레깅스를 통해 온 국민에게 섹시 아이콘으로 이름을 알렸다. 그녀가 자신 있게 공개한 다이어트 식단은 키위, 방울토마토, 바나나 등의 과일이었다.

11자 복근의 대명사, 걸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가희는 어린 친구들 사이에서도 자신만의 성숙미와 건강미를 뽐내며 대체될 수 없는 아이콘으로 자리잡았다. 컴백을 앞둔 당시 그녀가 공개했던 다이어트 식단 역시 견과류, 채소, 과일과 요거트였다. 이처럼 영양 성분을 고려하고 변비까지 예방할 수 있는 과일, 채소 다이어트 식단이 건강미녀들의 대표적인 비결인 셈이다.

삼성 에이 슬림 다이어트(www.4youdiet.com) 전문가는 “물론 체계적인 운동이 동반되어야 하겠지만 다이어트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다이어트 식이요법”이라며 “연예인들과 달리 일상 생활 속에서 운동할 시간을 따로 내기 어려운 바쁜 직장인, 수험생, 주부들이라면 전문 제품의 도움을 받아 하루 몇 시간씩 운동을 하는 연예인들과 비슷한 감량 효과를 누릴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다이어트 시 식단 조절이 정 어렵다면 전문 제품의 도움을 받는 것도 현명하다”고 덧붙였다.

삼성 에이 슬림 다이어트는 지방과 탄수화물 흡수를 90% 억제하는 천연 유기농 원료 제품으로 식단 조절을 따로 하거나 굶을 필요 없이 쉽게 살을 뺄 수 있다. 또한 목표한 체중에 도달할 때까지 확실한 A/S를 제공하고 있다.

매번 성공과 실패를 거듭하는 다이어트, 자신과의 싸움이라고도 불릴 만큼 어렵기도 하고 인내와 고통이 수반되기도 한다. 그러나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한 걸음씩 나아간다면 어느새 동경하던 연예인들의 몸매처럼 자신의 몸매를 가꿀 수 있을 것이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