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치 UP·아이템 펑펑…온라인 게임 ‘추석 이벤트’ 한가득

  • Array
  • 입력 2013년 9월 17일 07시 00분


넷마블 온라인 게임·넥슨 ‘메이플스토리’·엠게임 ‘열혈강호 온라인’  (위부터)
넷마블 온라인 게임·넥슨 ‘메이플스토리’·엠게임 ‘열혈강호 온라인’ (위부터)
넥슨·넷마블·엠게임 등 너도나도 이벤트
워게이밍 신규회원 가입 땐 푸짐한 경품도

민족의 명절 한가위다. 오랜만에 온 가족이 모두 모여 맛있는 음식을 나눠 먹으면서 담소를 나눌 수 있다는 생각에 벌써부터 설렌다. 게임을 좋아하는 유저라면 풍성한 온라인 속 이벤트도 빼놓을 수 없는 재미다. 국내 주요 온라인 게임사들은 추석을 맞아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 게이머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 게임포털, 이벤트에 빠지다

국내 주요 게임 포털 서비스 업체들은 다양한 추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넥슨은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를 통해 22일까지 유저 전원에게 ‘게임머니(루찌)’와 ‘경험치(RP)’를 최대 4배 추가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벌인다. ‘피파온라인3’에서는 18일부터 20일까지 PC방에서 접속한 유저에게 ‘전설포함 07시즌 TOP 300 선수팩’ 및 ‘골드, 실버 행운 열쇠’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넥슨은 이밖에도 ‘메이플스토리’와 ‘마비노기 영웅전’, ‘던전앤파이터’, ‘프로야구2K’ 등 주요 게임을 통해 추석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CJ E&M 넷마블도 풍성한 추석 이벤트로 게이머들을 즐겁게 하고 있다. ‘모두의마블’은 30일까지 3판을 플레이 하거나 PC방 접속, 캐시 아이템 구매 시 ‘송편’을 제공한다. 송편은 웹 페이지에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SD건담’은 18일부터 22일까지 모든 이용자에게 경험치와 포인트 50%%를 추가 지급하는 이벤트를 벌인다. 넷마블은 이 밖에도 ‘클럽엠스타’ 등의 게임에서도 추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엔씨소프트는 18일부터 22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에게 플레이를 돕는 버프를 제공한다.

● 중견 게임사들도 풍성한 한가위 선물 마련

엠게임은 25일까지 ‘열혈강호 온라인’의 가을맞이 출석 체크 이벤트에 참여하면 공격력 및 방어력 상승, 열혈강호 프리미엄 아이템 등 다양한 선물을 준다. 22일까지는 몬스터 사냥 성과에 따라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경험치 및 기연 추가 지급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나이트 온라인’과 ‘영웅 온라인’, ‘귀혼’에서도 다양한 한가위 이벤트를 벌인다.

웹젠은 10월10일까지 ‘뮤 온라인’에서 몬스터 사냥을 하면 고급 액세서리 아이템과 사냥파트너 ‘뮨’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R2’에서는 26일까지 스피드서버를 제외한 모든 서버에서 2배의 추가 경험치를 제공한다.

이밖에도 엘엔케이로직코리아의 ‘붉은보석’, 엑스엘게임즈의 ‘아키에이지’도 추석 관련 이벤트를 준비했다. 워게이밍의 경우 22일까지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면 총 122명을 추첨해 노트북과 카메라, 헤드셋, 무선키보드와 마우스세트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김명근 기자 dionys@donga.com 트위터@kimyke76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