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탄한 기초부터 차근차근 쌓아 올린 수중공사 전문 ‘해인수중’

  • Array
  • 입력 2013년 9월 10일 11시 56분


수중구조물 기초콘크리트부터 수중준설공사에 이르기까지 안심거래!

최근 들어 육지 위가 아닌 물속 혹은 바다 및 강 근처에 건설을 고려하는 다양한 수중건설이 늘어나고 있다. 그 활용도와 중요성이 날로 증가하면서 다방면으로 사용될 수중건설물을 선호하는 이들이 점차 많아지고 있기 때문.

그러나 수중구조물의 경우 육지 위에 건설되는 구조물보다 더욱 신중하게 쌓아 올려야 하는 고난위도의 작업인 만큼, 오랜 노하우와 실력이 동반되어야 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때문에 탄탄한 실력을 바탕으로 가장 기본이 되는 기초작업부터 차근차근 쌓아 올릴 수 있는 수중공사 전문업체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것은 어찌 보면 당연한 일 일터.

이에 수중구조물 기초 콘크리트부터 케이슨커치, 매립공사에 이르기까지 탁월한 실력과 작은 부분 하나까지도 놓치지 않는 섬세함으로 많은 이들에게 신뢰를 얻고 있는 전문업체가 있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바로 군산시 수중공사 전문업체 ‘해인수중’(대표 문정곤)이 그 주인공이다.

숙련된 수중공사업의 전문적인 손길을 자랑하는 ‘해인수중’(http://www.haeinunderwater.com/)은 수중구조물 기초공사, 수중 준설공사, 방파제 등 항만 부대시설 공사는 물론 매립 및 간척공사를 비롯한 다양한 기타 공사를 다방면으로 서비스하고 있는 수중공사 전문업체이다.

수중 구조물 기초콘크리트 공사 및 수중 암석파쇄 작업과 더불어 방파제, 접안시설, 하역시설 등의 항만 부대시설공사로서 수상에서 시행하는 모든 공사에 대한 완벽시공을 자랑하며 특히 수중발파, 수중폭파 방파제 시공 등에 있어서는 이미 인근에서 입 소문이 자자한 곳.

이처럼 수중구조물 기초공사부터 항만공사, 준설공사 등 무엇을 문의하더라도 믿고 맡길 수 있어 신뢰가 탄탄하기 때문에 야미도 어촌 관광단지조성, 직도 강관주 설치, 새만금 방수제 만경4공구 피복석 고르기, 새만금 신한 방파제 공사 등을 도맡아 해 온 탄탄한 경력을 자랑하고 있다.

또한 삼성건설, 대림산업, 호신건설, 포스코건설, C&C, SK건설, 금호건설, 수봉종합건설, 한흥종합건설, 조풍건설 등의 유명건설 업체가 ‘해인수중’의 오랜 파트너.

이에 군산시 수중공사 전문업체 ‘해인수중’의 문정곤 대표는 “강구조물, 항만공사, 수중폭파, 방파제 시공하면 자연스레 ‘해인수중’을 떠올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수중공사 문의안내 및 사업실적 안내는 홈페이지 혹은 대표전화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문의 063-445-0158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