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100만 조회수 돌파한 RMK ‘시스루 메이크업’ 영상 화제
더보기

100만 조회수 돌파한 RMK ‘시스루 메이크업’ 영상 화제

입력 2013-08-28 11:10수정 2013-08-28 11:16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베이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RMK의 ‘시스루 메이크컵’이 화제다.

RMK는 지난 5월 30일 MBC Music 채널 ‘손담비의 Beautiful Days’에서 방송된 ‘시스루 메이크업’ 영상이 네이버 tv캐스트 업로드 3개월 만에 100만 조회수를 달성했다고 28일 밝혔다.

‘시스루 메이크업’은 비칠 듯 투명한 피부 표현이 특징인 메이크업으로, RMK의 제품을 이용한 방송이 방영된 뒤 각종 브랜드에서 ‘시스루 메이크업 따라잡기’ 컨텐츠를 제작, ‘시스루 메이크업’이 2013년 여름 메이크업의 메인 트렌드임을 입증했다.


RMK 마케팅 관계자는 “시스루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제품들 중에서도 ‘수퍼컨실러’와 ‘모공 컨실러’, 피부를 밝게 표현해 주는 ‘컨트롤 컬러’의 인기가 폭발적이었다”며, “특히 수퍼컨실러는 ‘핑크 컨실러’와 ‘블루 컨실러’라는 애칭까지 얻은 핫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고 전했다.

주요기사

수퍼컨실러는 핑크, 블루 컬러를 가진 리퀴드 컨실러로 다크서클과 붉은 기를 커버하는 기능을 가진 RMK만의 독특한 컨실러다.

이번 ‘시스루 메이크업’ 동영상 조회수 100만 뷰 돌파를 기념하여 RMK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rmkkr)에서는 시스루 메이크업 동영상에 이용된 RMK의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되는 중이다. 백화점 RMK 매장에서도 추석을 앞두고 ‘시스루 메이크업’ 조회수 100만 돌파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