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Clip]온라인 투어, 日 요나고 여행문쓰기 투어 참가자에 항공권 제공 外

  • 동아일보
  • 입력 2013년 8월 22일 03시 00분


코멘트
◆온라인 투어, 日 요나고 여행문쓰기 투어 참가자에 항공권 제공

온라인투어는 다음 달 12일까지 일본 돗토리 현 요나고를 여행한 후 후기를 작성할 ‘일본 요나고 2013을 즐기자’ 참가자 300명을 모집한다. 최종 선정된 300명에게는 아시아나 왕복항공권과 유류할증료, 현지 호텔 숙박(조식 포함), 현지 지도를 제공한다. 선정자는 여행을 마친 후 15일 안에 개인 블로그 또는 페이스북에 여행 후기를 1건 이상 올리면 된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온라인투어 홈페이지(www.onlinetour.co.kr)에 희망 출발일과 본인 계정의 블로그 또는 페이스북 주소를 남기면 된다. 우수 활동자에게는 별도의 선물도 증정한다.

◆레드캡투어, ‘일본 현대미술의 성지’ 나오시마 예술여행 상품

레드캡투어(www.redcaptour.com)는 ‘일본 현대미술의 성지’ 나오시마로 떠나는 예술 여행을 준비했다. 두바이, 파리 등과 함께 세계 7대 여행지로 손꼽히는 나오시마는 다양한 현대미술 갤러리로 유명한 곳이다.

일본의 세계적 건축가 안도 다다오에게 의뢰해 만든, 미술관과 호텔을 겸한 베네세 하우스, 세계 최초의 지하 미술관인 지중(地中) 미술관, 세계 정상급 작가인 한국의 이우환을 위한 미술관 등이 작은 섬 안에 있다. 지중 미술관에서는 모네와 월터 드 마리아 등 세계적인 작가의 작품도 만나볼 수 있다. 일정에는 일본의 지중해라 불리는 쇼도시마도 포함돼 있다. 이번 여행은 아시아나항공 직항편을 이용하며 일정은 2박 3일과 3박 4일 두 가지다. 가격은 64만9000원부터다. 02-2001-4751

◆탑항공, 미국 캐나다행 항공 티켓 저가판매 행사

탑항공(www.toptravel.co.kr)은 미국과 캐나다행 항공 티켓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에어캐나다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왕복 기준 운임은 뉴욕 79만8000원, 밴쿠버 69만 원, 빅토리아 99만 원, 토론토 77만 원이다. 신한카드를 이용하면 전 노선 3% 즉시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031-707-4362

◆롯데백화점 청량리점에 ‘블랙야크 키즈’ 1호점

블랙야크는 유아 아동 전용 브랜드 ‘블랙야크 키즈’ 1호점을 23일 서울 동대문구 왕산로 롯데백화점 청량리점에 연다. 유아 아동 아웃도어 전용 매장이 생기는 것은 업계에서 처음이다. 블랙야크는 연말까지 블랙야크 키즈 매장 수를 115개까지 늘릴 계획이다. 현재는 3∼7세 제품이 주력이지만 내년부터는 초등학교 고학년 사이즈를 전 제품에 적용할 예정이다.

이명호 블랙야크 상품기획본부 이사는 “아빠들이 육아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최근의 트렌드와 캠핑 문화 확산에 따라 키즈 전용 아웃도어 제품에 대한 관심 또한 급속도로 커지고 있다”며 “아웃도어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아이더 ‘직장인 캐나다 휘슬러 출사 원정대’ 모집

아이더(www.eider.co.kr)는 재충전을 위해 캐나다 캠핑카 여행을 떠날 ‘아이더 직장인 캐나다 휘슬러 출사 원정대’를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여행 기간은 9월 26일부터 10월 2일까지다. 사진과 여행에 관심 있는 대한민국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선발 인원은 총 8명.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다음 달 15일까지 아이더 홈페이지에 본인이 직접 찍은 아이더 브랜드 관련 사진을 등록하면 된다. 선발된 사람들에게는 항공권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10월 말에는 여행 기간 동안 촬영한 사진 중 우수작을 선정해 전시회도 연다. 1644-7781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