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국내 여행&쇼핑]감동의 음악회·신나는 가족캠핑… 경기도로 가자!
더보기

[국내 여행&쇼핑]감동의 음악회·신나는 가족캠핑… 경기도로 가자!

동아일보입력 2013-08-20 03:00수정 2013-08-20 03:00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경기관광공사

경기도가 여행지로서 갖는 매력은 크게 두 가지다. 첫 번째는 수도권 및 강원, 충청권에서 뛰어난 접근성, 두 번째는 도시와 산, 호수와 바다가 어우러지는 관광자원의 다양성이다. 가을이 다가오는 여름의 끝자락, 가까운 경기도로 훌쩍 떠나보자.

서해안 찾아가는 음악회

매주 토요일 서해안에는 미니 음악회가 열린다. 규모는 작지만 그 울림은 크다. ‘주말엔 경기도’ 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서해안 찾아가는 음악회’는 매주 주말에 서해안 섬, 공원 등에서 열리는 미니 음악축제로 9월까지 계속된다.

8월 24일 토요일에도 평택호 관광단지에서 이성호 밴드(재즈), 퍼포먼스 오(뮤지컬 갈라), 그린힐피커즈(컨트리, 요들송), 퓨전국악 아름드리(퓨전국악) 등이 무대에 선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cafe.naver.com/seohaeanconcert)를 확인하면 된다.

손안에 패스포트 하나면 경기도 여행 OK


경기도와 경기관광공사가 선보인 ‘경기도 가족여행 패스포트’는 경기도 내 관광지 60곳에서 각종 할인 혜택과 함께 확인 스탬프를 받을 수 있다. 60곳을 모두 여행하면 연말에 경품 추첨으로 푸짐한 선물도 안겨준다.


패스포트는 모두 1만 개를 제작할 예정이며 경기관광공사 홈페이지(www.ggtour.or.kr)의 이벤트를 통해 받을 수 있다.

주요기사

할인이 되는 관광지는 △한국마사회 경마공원(패스포트 소지자 가족 전원 무료) △양평 황순원문학촌 소나기마을(50%) △용인 한국민속촌(소지자 포함 2인 50%) △의왕 조류생태과학관(50%) △포천아트밸리(소지자 포함 2인 30%) △여주 목아박물관(30%) △부천 웅진플레이도시(30%) △가평 쁘띠프랑스(25%) △의왕 철도박물관(25%) △판교 아이큐아리움(4인까지 20%) △고양 배다골테마파크(10%) 등이다.

이색 경기도 가족캠핑


경기도와 경기관광공사는 올해 총 10회의 가족캠핑 행사를 마련했다. 경기도 가족캠핑의 특징은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이색 체험 프로그램이다. ‘재미있는 커피교실’ ‘미니 음악회’ ‘만들기 체험’ ‘물고기 잡기’ 등을 즐길 수 있다.

경기도 가족캠핑은 연천을 시작으로 가을까지 총 10회 열릴 예정이며, 9월 14일 평택 바람새 마을 캠핑장에서 열리는 행사는 8월 말에(날짜 미정) 경기관광포털사이트(www.ggtour.or.kr)에서 신청하면 되고, 추첨을 통해 30가족을 선정한다. 참가비는 한 가족(4인 가족 기준)당 1박 3만 원, 2박 4만5000원이다. 빠른 신청은 필수다.

문유선 여행작가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