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성인 인증 필수’ 승리 19금 티저…“수위 역대 최강”
더보기

‘성인 인증 필수’ 승리 19금 티저…“수위 역대 최강”

동아일보입력 2013-08-16 10:57수정 2013-08-16 10:57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사진=승리 ‘렛츠 토크 어바웃 러브(LET’S TALK ABOUT LOVE)’ 티저 캡처)

그룹 빅뱅 승리가 아찔한 수위의 19금 티저를 공개했다.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16일 공식 블로그(http://www.yg-life.com)를 통해 승리의 두 번째 미니앨범의 제목이자 1번 트랙인 'LET'S TALK ABOUT LOVE(렛츠 토크 어바웃 러브)'의 19금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LET'S TALK ABOUT LOVE'는 빅뱅 멤버인 지드래곤과 태양이 피처링에 참여했다. 세 사람이 함께 부른 곡이 소개되는 건 빅뱅 데뷔 이후 7년 만에 처음이다.


이번 승리의 새 앨범에 수록된 신곡들은 19금 음원이 아니다. 하지만 이례적으로 19금 티저 영상을 공개한 것은 오는 19일 공개될 타이틀곡 '할 말 있어요' 뮤직비디오와 연관이 있을 것으로 보인다.

관련기사

이날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승리가 직접 출연하지는 않았으나, 남녀 모델이 자극적인 모습으로 등장해 아찔함을 자아낸다.

자발적으로 19금 심의를 신청한 이번 티저 영상은 정식 성인 인증 절차를 거쳐야만 볼 수 있다.

한편 2년 반 만에 빅뱅에서 솔로 가수로서 컴백하는 승리는 새 앨범 전곡의 작사 작업에 참여해 음악적 성숙함을 드러낼 전망이다.

이중 타이틀 곡 '할 말 있어요'는 빠른 템포지만 서정적인 느낌을 지닌 하우스 계열의 곡으로서, 뮤직비디오는 빅뱅의 'BLUE', 'BAD BOY', 'MONSTER' 등을 연출한 한사민 감독이 맡았다.

승리의 새 앨범 'LET'S TALK ABOUT LOVE'는 19일 온라인 음원으로 먼저 발표한 후 21일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음반으로 발매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