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최원영 ‘짜치계’, 김현중 ‘오라면’ 꺾고 야간매점 등록
더보기

최원영 ‘짜치계’, 김현중 ‘오라면’ 꺾고 야간매점 등록

동아일보입력 2013-08-16 09:23수정 2013-08-16 11:16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사진=KBS2 ‘해피투게더3’ 캡처)
배우 최원영의 '짜치계'가 해피투게더 야간매점 47호 메뉴로 등록됐다.

최원영은 15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 꽃미남 야간매점 특집에 출연해 '짜치계' 메뉴를 선보였다.

최원영의 '짜치계'는 오이냉국에 비빔라면을 말아 먹는 김현중의 오라면과 동시에 결승에 진출했고, 직접 출연진에게 맛을 선보일 기회를 얻었다.


'짜치계'는 이름 그대로 짜장라면에 치즈와 달걀이 들어가는 메뉴.

관련기사

최원영은 대학교 주변 분식점에서 먹었던 메뉴라면서 짜장라면을 끓인 뒤 달걀과 치즈를 얹은 '짜치계'를 선보였다.

최원영의 '짜치계'를 맛본 박명수와 유재석은 "치즈 때문에 고소하고, 달걀노른자와 섞어 먹으면 정말 맛있다"고 칭찬했다. 또 박미선은 "달걀노른자가 터지면서 크림 스파게티에 짜장이 들어간 느낌"이라고 극찬했다.

출연진의 감탄 속에 최원영의 '짜치계'는 김현중의 '오라면'을 4대2로 꺾고 야간매점 메뉴 등록에 성공했다.

최원영 '짜치계'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최원영 '짜치계', 진정한 야식 메뉴" "최원영 '짜치계', 고칼로리일텐데 당장 먹고 싶다" "최원영 '짜치계', 아이디어 대박이네" "최원영 '짜치계', 김현중 '오라면'도 맛있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최원영과 김현중을 비롯해 배우 조달환, 가수 뮤지, 정준영 등이 출연했다.

<동아닷컴>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