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유재석 생일케이크, ‘해투’세트장에 유재석과 메뚜기 ‘폭소’
더보기

유재석 생일케이크, ‘해투’세트장에 유재석과 메뚜기 ‘폭소’

동아일보입력 2013-08-15 12:04수정 2013-08-15 12:04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유재석 생일케이크가 공개돼 화제다.

15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해피투게더 제작진이 준비한 유재석 생일케이크'라는 제목과 함께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유재석이 생일을 맞은 지난 14일 KBS 2TV '해피투게더3' 촬영에 앞서 케이크를 들고 박명수 박미선 신봉선 허경환과 함께 다정하게 포즈를 취한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유재석이 들고 있는 케이크는 '해피투게더' 세트장을 그대로 본뜬 모습이라 눈길을 끈다. 파란색 찜질방 옷을 입은 채 양머리 수건을 쓰고 있는 유재석 캐릭터가 찜질방에 앉아 있는 모습을 케이크로 그대로 만들어내 감탄을 자아낸다. 특히 케이크 오른쪽 하단에 유재석의 별명인 메뚜기 장식이 올려져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관련기사

유재석 생일케이크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유재석 생일케이크, 감동 받았겠다" "유재석 생일케이크, 깨알 같은 센스" "유재석 생일케이크, 먹기 아까울 듯" "유재석 생일케이크, 제작진 센스 대박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14일 생일을 맞은 유재석은 하하와 정준하를 비롯한 연예계 지인들은 물론, SNS를 통해 전 세계 팬들로부터 생일 축하 인사를 받아 그 인기를 입증했다.

<동아닷컴>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