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헬기 안 기적의 출산…헬기 안에서 출산한 이유는? ‘충격’
더보기

헬기 안 기적의 출산…헬기 안에서 출산한 이유는? ‘충격’

동아일보입력 2013-08-11 17:32수정 2013-08-11 17:32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헬기 안 기적의 출산
헬기 안 기적의 출산

헬기 안 기적의 출산이 화제다.

최근 몇몇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헬기 안 기적의 출산'이라는 제목의 글과 사진이 올라왔다.


헬기 안 기적의 출산의 주인공은 미국 테네시주에 사는 아만다라는 여성이다. 놀랍게도 아만다는 출산이 임박했음에도 자신의 임신 여부를 모르고 있었다는 것.

주요기사

당시 아만다의 병명은 임신이 아니라 '발작'이었다. 아만다는 갑작스런 발작 때문에 병원을 찾았고, 병원에서 비로소 임신 사실을 알았다. 하지만 이 병원에는 아만다의 출산을 처리할 시설이 없어 헬기를 타고 큰 병원으로 이송하던 중 출산하게 된 것.

아만다의 헬기 안 기적의 출산은 임신 사실을 알게 된지 겨우 5시간만의 일이었다. 아만다는 이후 조사에서 "아이의 태동을 전혀 느끼지 못했다"라고 설명했다. 다행히 헬기 안 기적의 출산에도 불구하고 아만다는 무사히 출산을 마쳤고, 산모 및 아기는 모두 건강했다.

헬기 안 기적의 출산 사연을 접한 누리꾼들은 "헬기 안 기적의 출산, 출산이 임박했는데도 임신 사실을 몰랐다고?", "헬기 안 기적의 출산, 헬기 운전사가 최대 피해자인듯", "헬기 안 기적의 출산, 기적의 아이네", "헬기 안 기적의 출산, 의료진들도 경악했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헬기 안 기적의 출산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