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식탁을 위한 최상품육 유통전문 ‘솔가유통’

  • Array
  • 입력 2013년 4월 29일 14시 54분


국내 식품유통계의 모범사례로 자리매김!

건강을 위해 바른 먹거리만을 제공하겠다는 경영마인드는 식품을 유통하는 모든 유통업계가 가져야 할 첫번째 필수 덕목이다. 모든 현대인들에게 먹거리는 건강과 직결되어 있는 삶의 일부분 이기 때문이다.

이에 맛있는 식탁을 위한 최상품육의 유통만을 고집하며 국내 식품유통계의 모범사례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업체가 있어 화제를 낳고 있다. 그 화제의 주인공은 바로 갈비유통 전문업체 ‘솔가유통’(www.esolga.com).

국내에 유통되고 있는 수많은 국내산 돼지갈비, 수입산 돼지갈비를 포함한 돼지 갈비와 소갈비 등 다양한 육류를 유통하고 있는 ‘솔가유통’은 음식에 대한 장인정신으로 모든 고객에게 믿음과 신뢰를 주는 최상품육 제공에 앞장서고 있다.

이처럼 순간의 경제적인 이익을 추구하기 보다는 오랜시간 고객과 함께할 수 있는 신뢰와 고객만족을 우선시하는 ‘솔가유통’인 만큼 깨끗한 유통과정을 자랑하고 있다. 때문에 ‘솔가유통’에서 갈비를 유통하는 이들 중에는 단골이 유난히 많은 것.

게다가 전국 방방곡곡에 위치한 갈비매장 및 음식점을 비롯한 일반 가정에도 국내에서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명품갈비를 저렴한 가격에 유통하고 있어 고객 만족도 역시 매우 높다.

그러나 ‘솔가유통’의 또 다른 인기요인은 바로 담백한 맛에 숨어 있다. 최상을 자랑하는 품육에 달지않고 담백한 양념 맛이 함께 어우러진 ‘솔가유통’의 댓닢솔잎 죽송잎 양념갈비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인기메뉴. 누구든 ‘솔가유통’의 고기를 맛보면 단 번에 사로잡아 버리는 품질을 자랑하고 있다.

이에 최상품육 유통전문 ‘솔가유통’의 최형준 대표는 “건강을 위한 바른먹거리를 누구보다 정직하게 지키는 자세로, 믿을 수 있는 유통과정과 탁월한 맛을 지향하며 고객의 새로운 가치창출을 돕고 있다”며

“최근에는 프랜차이즈 대박갈비집도 함께 운영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건강한 삶, 맛있는 식탁으로 모든 이들의 풍요로운 삶을 지켜나가겠다”고 전했다.

그 밖에 ‘솔가유통’ 납품문의나 프랜차이즈 죽송잎갈비 및 대박갈비집 가맹점 문의는 ‘솔가유통’ 홈페이지나 전화로 문의가 가능하다.

프랜차이즈 상호 죽송잎갈비 (고가제품 가맹점)
프랜차이즈 상호 대박갈비집 (저가제품 가맹점)
문의 1599-9294 080-554-9292 ’(www.esolga.com).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