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에게 적합한 맞춤 창업아이템 기획 ‘함즐비’

  • Array
  • 입력 2013년 4월 9일 11시 29분


오늘날 약 15억 원에 가까운 연 매출을 기록하며 어엿한 중소기업으로 우뚝 선 S광고기획 대표는 불과 몇 년 전까지만 하더라도 어떻게 살아가야 할지 앞길이 막막한 중년의 가장이었다.

아이들은 자꾸만 커가는데 그 당시 일했던 원단운송업은 불경기를 맞아 고심이 컸던 그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마음에 지인을 만나 푸념을 늘어놓았다. 이에 지인은 그가 현재 놓인 상황을 냉철하게 분석한 뒤 그에게 인쇄기획 납품업이라는 새로운 창업아이템을 권유해 주었다.

처음에는 이 일이 과연 성공할 수 있을까 긴가 민가 했던 그였지만, 끝까지 믿고 열심히 창업에 매달린 결과 오늘 날 창업계의 성공신화를 만들어 낼 수 있었다. 그에게 획기적인 아이템으로 성공의 길을 열어준 최고의 파트너가 바로 ‘함즐비’(대표 배장효)이다.

'함즐비’(http://hamjeulbee.com)는 개인의 역량과 환경에 맞게 창업준비를 철저히 하여 꼭 성공할 수 있도록 옆에서 도와주는 맞춤형 창업준비 센터이다.

창업을 준비하는 데 있어 중요한 것은 단순히 많은 창업자금이 아니라 창업에 대한 탄탄한 준비임을 먼저 강조하는 만큼, 이론적 교육에 치중하기보다는 개개인에게 맞춤형으로 창업에 대해 준비해주고, 성공의 길로 접어들 수 있게끔 리얼한 노하우를 전수하는 것이 특징.

성공 창업의 길을 먼저 지나온 창업 선배들이 멘토로써 성공하는 1:1 맞춤 아이템과 전략을 짜주고, 이를 시장 진입 여부, 점포 위치, 마케팅, 서비스 등에 접목해 시뮬레이션을 반복해 봄으로써 실패 확률을 하나씩 지워가 실제 창업에서는 실패 확률 제로에 가까운 성공 창업을 이루도록 도와준다.

또한 초보 창업인이 스스로 얻기 어렵지만 성공 확률을 대폭 늘려주는데 도움이 되는 투자자와 인맥도 연결해주는 등 차별화된 교육과 서비스를 전수하기 때문에 ‘함즐비’는 성공 창업으로 가는 지름길이 되고 있다.

이에 개인에게 적합한 맞춤 창업 전문 ‘함즐비’의 배장효 대표는 “오랜 시간 창업시장을 경험한 결과, 자본금, 전망 좋은 아이템보다도 자기가 잘할 수 있는 아이템을 선택하고 그에 맞는 필승 노하우를 만드는 것이 성공의 길이다. 하지만 이를 모르고 남들과 비슷한 아이템에 많은 돈을 투자해 창업했다가 실패하는 창업 초보자들이 너무 많다. ‘함즐비’는 창업 초보자들의 이런 단점을 보완해 서로 즐겁게 성공하고자 하는 취지로 설립됐다”며 “다른 창업자들도 충분히 성공창업의 기쁨을 맛 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돕는 ‘함즐비’가 되겠다”고 전했다.

맞춤 창업아이템 전문가 ‘함즐비’와 함께라면 나 역시도 당당한 성공 창업자가 될 수 있지 않을 까. 보다 자세한 창업안내 및 상담문의는 홈페이지 혹은 대표전화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문의 02-523-6272 / www.hamjeulbee.com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