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로 인정받는 보일러 및 온수기 전문 ‘서울이엔지(가스불·한국)’

  • Array
  • 입력 2013년 4월 5일 15시 56분


무더운 여름이 지나가고, 밤낮으로 찬 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이 무렵에는 너나 할 것 없이 보일러를 찾기 시작하는 이들이 늘어난다. 점점 쌀쌀해지는 날씨에 대비해 보일러만큼 온 몸을 따뜻하게 보호해주는 것이 또 없기 때문.

게다가 본격적인 겨울로 접어들기에 앞서 보일러에 이상은 없는지, 혹은 유지/보수 해야 할 부분이 있는 건 아닌지 등을 사전에 점검해야 보고자 하는 이들도 많아 꼼꼼한 보일러설치 및 점검이 매우 중요해 지는 시기이다.

이에 서울에 사는 주부 B씨(36)는 얼마 전 지인의 추천을 받아 ‘서울이엔지(가스불.한국)’(대표 홍석훈)에서 새 보일러를 설치했다. 지난 해 미처 점검하지 못했던 보일러가 고장이 나 온 가족이 추위에 벌벌 떨었던 기억이 있기 때문이다.

뒤늦게야 갑작스런 보일러의 고장 원인이 불량품 사용에 있었음을 알게 된 B씨는 그 이후부터 보일러를 구입할 때면 누구보다 깐깐한 눈길로 정품사용부터 확인해보고 있다.

품질로 인정받는 보일러 및 온수기 전문 ‘서울이엔지(가스불.한국)’(http://gasbool.co.kr)는 경동나비엔 가스보일러, 린나이 가스보일러, 귀뚜라미 가스보일러, 대성쎌틱 가스보일러, 롯데 가스보일러 등에 이르는 다양한 종류의 가스보일러 및 온수기를 전문적으로 판매, 시공하고 있는 보일러업체이다.

고유가 시대에 걸 맞는 현명한 선택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자 모든 제품의 정품을 고집하고 있기 때문에 이미 믿고 맡길 수 있는 보일러전문점으로도 입 소문이 자자하다. 만약 정품이 아닐 경우 10배 보상판매를 앞세우고 있는 점도 품질에 있어서 만큼은 그 어느 곳과 비교해도 부족함이 없는 ‘서울이엔지(가스불.한국)’의 자신감 덕분 일 터.

게다가 언제나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전문시공을 경영마인드로 합리적인 가격까지 더하고 있어 가스보일러, 전기보일러, 전기온수기, 기름보일러 등을 찾는 많은 이들에게 고급형부터 일반형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에 모든 제품의 검증된 품질로 우뚝 서고 있는 보일러전문 ‘서울이엔지(가스불.한국)’의 홍석훈 대표는 “보일러를 설치하기 이전에 설치하고자 하는 공간의 특성이나 설치목표 등을 다방면으로 고려하여 가장 적합한 제품으로 가스보일러, 온수기, 전기온수기, 기름보일러 등을 설치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다”고 조언하며 “앞으로도 검증된 품질의 보일러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데 앞장설 수 있는 ‘서울이엔지(가스불.한국)’로 거듭나겠다”라고 전했다.

철저한 신뢰를 바탕으로 꼼꼼한 A/S서비스까지 책임지고 있는 ‘서울이엔지(가스불.한국)’의 보다 자세한 보일러 제품 안내 및 설치 문의는 홈페이지 혹은 대표전화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문의 1661 - 1668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