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일회용 비닐쇼핑백 없는 날’ 행사 外

  • 스포츠동아
  • 입력 2013년 4월 1일 11시 27분


코멘트
○ 파리바게뜨, ‘일회용 비닐쇼핑백 없는 날’ 행사
파리크라상(대표이사 정태수, 국가고객만족도 1위)의 대표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오는 4월 5비닐봉투 대신 장바구니 사용을 권장하는 ‘일회용 비닐쇼핑백 없는 날’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파리바게뜨와 환경부의 ‘1회용 비닐쇼핑백 줄이기’ 자발적 협약에 의거 기획되었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케이크 받침으로 사용되는 1회용 종이하판 대신 우리밀기울로 만든 친환경 케이크 접시를 개발, 특허출원과 함께 사단법인 환경실천연합회의 친환경 인증 및 지식경제부에서 주최한 2011년 미래패키징 신기술 정부포상을 받은 바 있다.

○ 매일유업, 바리스타 시그니처 2종 출시
㈜매일유업(대표 이창근, www.maeil.com)의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바리스타(BARISTAR)’에서 프리미엄 병 커피 ‘바리스타 시그니처’ 2종(라떼프레소, 마끼아또 스위트)을 출시했다.세계 최상급 원두로 꼽히는 ‘과테말라 안티구아 SHB(Strictly Hard Bean)’ 블렌딩과 풀-시팅 로스팅을 통해 원두 특유의 진한 풍미와 묵직한 질감을 그대로 살리고, 그윽한 향과 부드러운 맛을 더했다. 또한 한 손에 들어오는 차별적인 세련미를 살린 패키지 디자인으로 소비자 만족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 2013 서울커피엑스포 개최
‘2013 서울커피엑스포’가 오는 4월 11일14일까지 나흘간 역삼동 코엑스 1층 A홀에서 개최된다. Coex와 (사)한국커피연합회가 공동 주관하는 이번 전시회는 올해로 2회를 맞이하며 월드슈퍼바리스타 챔피언십과 커피 추출법 강연을 통해 일반인 및 바이어들에게 커피에 대한 전반적인 정보를 제공한다. 쉽고 볼 수 없는 색다른 커피의 종류는 물론 커피산업의 최신 트랜드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다.

○ 카페베네, 창립 5주년 이벤트
커피전문점 카페베네(www.caffebene.co.kr)는 창립 5주년을 기념해 카페베네 매장에서 숫자 5를 찾아 인증샷을 올리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1일까지 전국의 카페베네 매장에서 숫자 5를 찾아 인증샷을 찍은 후, 카페베네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lovebene)의 해당 이벤트란에 올리면 참여 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의 1등 당첨자는 5월에 열릴 세계적인 지휘자 금난새의 공연을 카페베네 뉴욕 타임스퀘어점에서 직접 관람할 수 있다.

○쁘띠첼, ‘꽃보다 디저트’ 캠페인
CJ제일제당의 프리미엄 디저트 ‘쁘띠첼’이 편의점 세븐일레븐과 함께 ‘꽃보다 디저트’ 캠페인을 진행한다. 세븐일레븐 매장에 여성 3명이 방문해 쁘띠첼 제품을 두 개 구입하면 같은 종류 제품 한 개를 무료로 제공한다. 세븐일레븐 편의점에 입점된 쁘띠첼의 워터젤리, 프레시젤리, 과일젤리 등 젤리 전제품과 케익류에도 적용된다.

[스포츠동아]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