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영상] 'AKB48' 미네기시 미나미, 남자아이돌과 숙박데이트 ‘삭발’사과
더보기

[영상] 'AKB48' 미네기시 미나미, 남자아이돌과 숙박데이트 ‘삭발’사과

동아닷컴입력 2013-02-01 09:46수정 2013-02-01 09:51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일본 인기 여자 아이돌 ‘AKB48’ 멤버 미네기시 미나미가 스캔들이 터지자 머리를 삭발하고 팬들에게 사죄했다.

지난 31일 일본의 주간지 ‘주간 문춘’은 인기 아이돌 ‘AKB48’의 미네기시 미나미가 남자 그룹 ‘Generations’의 멤버인 시라하라 아란의 집에서 나오는 사진을 특종 보도하며 이들이 함께 하룻밤을 보냈다고 전했다.

이른바 ‘숙박데이트’ 스캔들로 논란이 커지자 미네기시는 스캔들 당일 보도를 인정했고 삭발을 한 채 팬들에게 용서를 구하는 영상을 올렸다. 그는 “‘AKB48’의 멤버와 팬들, 스태프들, 가족 여러분들에게 매우 죄송하다. 1기생으로 모범이 되어야하는데 경솔했다”고 말했다.

이어 미네기시는 눈물을 흘리며 “삭발은 소속사와 상의하지 않고 스스로 한 것”이라며 “‘AKB48’을 그만두고 싶지 않다. 떠나는 것은 생각할 수조차 없는 일이다. 앞으로의 일은 소속사의 뜻에 맡긴다”고 팬들을 향해 사과의 뜻을 밝혔다.

주요기사

AKB48 소속사 측은 이번 스캔들에 대해 사과의 뜻을 밝힌 뒤 “팬 여러분들에게 막대한 걱정을 끼친 미네기시 미나미를 2월 1일자로 연습생 신분으로 강등하겠다”라는 입장을 발표했다.

미네기시는 ‘AKB48’의 1기생이자 매년 열리는 인기투표에서 상위권을 놓쳐본 적 없는 대표적인 인기 멤버다.

동아닷컴 영상뉴스팀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