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동우대학 피부미용과”
더보기

“동우대학 피부미용과”

동아닷컴입력 2012-05-08 13:10수정 2012-05-08 13:10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제5회 효(孝) 사랑나누기 한마당 행사" 네일아트, 메이크업 봉사활동 참여
속초 동우대학(총장 전성용) 피부미용과 2학년 학생들은 5월 8일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속초시 노인복지관이 주최한 "제5회 효(孝) 사랑나누기 한마당 행사"에 참여하여 봉사활동을 펼쳤다.

속초시 노인복지관을 이용하는 지역 어르신 800여명이 참석한 이날 행사에서 피부미용과 학생들은 네일아트, 메이크업 등 미용 봉사활동을 펼치면서 경로효친 사상 고취는 물론 어버이의 은혜를 되새길 수 있는 뜻 깊은 계기가 되었다.

행사에 참여한 학생들은 한결같이 "학교에서 배운 것들이 어르신들에게 큰 기쁨이 된다니 보람이 크다"고 입을 모았다.

동우대학 피부미용과의 이번 행사 참여는 효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실천의지를 확산시킬 수 있는 전기가 되었으며, 어르신들에게 웃음과 즐거움을 선사하는 소중한 행사가 되었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미용봉사 손길을 원하는 곳을 찾아다니며 사랑의 나눔을 실천할 예정이다.

주요기사

심선녀 교수(학과장)는 "네일아트를 받으며 좋아하시는 어르신들의 모습과 가슴 벅차 함박웃음을 짓는 학생들의 모습이 참으로 예쁘고 고맙다"고 소감을 밝혔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