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경제 투데이]수입업협회 대만서 최고경영자 세미나 개최 外
더보기

[경제 투데이]수입업협회 대만서 최고경영자 세미나 개최 外

입력 2009-07-24 03:00수정 2009-09-21 22:33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수입업협회 대만서 최고경영자 세미나 개최

한국수입업협회는 26∼29일 대만 타이베이 하워드 플라자 호텔에서 100여 개 무역업체 대표가 참석하는 제22회 최고경영자 하계세미나를 개최한다. 대만과의 통상 확대 및 교류협력 증진에 초점을 맞춘 이번 세미나에서는 현지 기업인과의 일대일 무역상담회를 비롯해 대만 경제장관 및 타이베이 수출입협회장, 대만무역진흥공사 사장과의 만남도 진행된다.

기아 ‘모닝 LPI’ 에너지 대상-환경부 장관상

기아자동차는 액화석유가스(LPG) 경차인 ‘모닝 LPI’가 소비자시민모임이 주최하는 올해의 에너지 위너상에서 에너지 대상과 환경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올해의 에너지 위너상은 매년 에너지 효율이 뛰어난 제품을 대상으로 시상된다. 모닝 LPI는 경차로는 처음 LPG를 연료로 사용한 제품으로 가솔린차에 비해 연간 86만 원가량의 유류비를 아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전국 전통시장 휴가철 세일-이벤트 공동행사

중소기업청 시장경영지원센터는 전국 210여 개 전통시장이 여름휴가철을 맞아 세일과 경품행사, 문화이벤트 등을 공동으로 추진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시장경영지원센터가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시행하는 ‘전통시장 공동마케팅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시장경영지원센터 측은 “급격히 변화하는 유통환경에 대비해 전통시장의 체질강화를 위해 이 같은 행사를 열었다”고 설명했다.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