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10마운틴하드웨어 수주회 성황리에 종료

  • 입력 2009년 7월 10일 16시 17분


컬럼비아스포츠웨어코리아(대표 조성래)는 지난 7월 7~8일 이틀간 본사 쇼룸에서 진행된 2010 S/S 마운틴하드웨어 수주회를 성공리에 마쳤다.

업계 관계자와 전국 산악 전문점주를 비롯하여 60여명이 넘게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날 행사는 국내 아웃도어 시장환경에 적합하게 구성된 상품기획전략, 마케팅전략 및 기타 행사 순으로 올해 마운틴하드웨어가 가두상권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설 것을 확고히 하며 시작되었다.

행사 중 처음 시작된 상품기획 전략에서는 마운틴하드웨어의 브랜드 컨셉 및 S10 시즌 마운틴하드웨어의 상품 트랜드와 마운틴하드웨어만의 독자적인 기술력인 Z-WELD 무봉제 베이스 레이어, 다운 와플 구조 등 강력한 테크놀러지의 Focus On Product를 선보이며 참석한 업계 관계자와 전국 산악 전문점주 관심을 끌었다.

특히 F’09 시즌부터 진행되어 국내 고객의 체형에 적합하도록 사이즈 스펙을 도입한 Asian Fit (아시안 핏)으로 리테일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강화된 트래일 러닝 라인은 다양한 컬러와 강력해진 디자인으로 몬트레일 신발과 Full Coordination이 가능하도록 구성되었다. 또한 전문 등반계에서 최고로 인정받고 있는 다양한 스타일의 텐트를 비롯한 침낭, 장비들 역시 꾸준한 관심을 받았다.

또한 2010 S/S 시즌 마케팅 전략으로는 마운틴하드웨어가 발돋움 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과 광고 방향들을 제작물과 함께 선보였다. 2009 S/S 시즌 협찬 진행한 영화 [마더] 및 [인사동 스캔들]과 같이 다양한 볼륨의 PR/PPL 전략을 세웠으며, 매장과 함께 할 수 있는 프로모션 기획하는 등 좀 더 보강된 마케팅 툴을 선보였다.

또한 행사 후반부에 2009년 상반기 동안 매출이 가장 우수한 매장을 선정하여 ok마운틴, 지리산악 및 유명레져 세 개 매장에게 상장과 상품을 수여하였다.

‘마운틴하드웨어’는 1993년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아웃도어 제품 전문가들에 의해 설립된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로 최첨단 기술력과 혁신적인 디자인을 제품에 접목시키는 것으로 유명하다. 런칭 후부터 획기적인 기능성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여 미국의 저명한 아웃도어 매체인 Backpacker Magazine을 비롯한 유명 아웃도어 매체에서 수여하는 상을 해마다 수상해 오고 있으며 컬럼비아스포츠웨어코리아는 컬럼비아스포츠웨어와 함께 지난 ’05 F/W부터 고기능성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 마운틴하드웨어를 전개함으로써 기존의 라이프스타일형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스포츠웨어와의 상호 시너지를 기대하고 있다.

유통은 전문점과 백화점을 중심으로 전개하며 향후 3년 내에 다양한 지역의 전문점을 비롯하여 백화점, 대리점을 통해 총 500억원의 매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문의: 02-540-0277 (http://kr.mountainhardwear.com /)

ⓒ donga.com & ePR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