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진영 엄태웅 정경호, 이준익감독 차기작 캐스팅

  • 입력 2007년 8월 28일 14시 48분


코멘트
수애에 이어 정진영 엄태웅 정경호가 이준익 감독의 차기작 ‘님은 먼 곳에’에 캐스팅 됐다.

영화 ‘왕의 남자’, ‘라디오 스타’로 유명한 이준익 감독의 2008년 개봉 예정작 ‘님은 먼 곳에’는 1971년 베트남 전쟁에 참전한 남편을 만나기 위해 위문 공연단에 들어간 한 여인의 이야기.

‘황산벌’, ‘왕의 남자’, ‘즐거운 인생’에 이어 이준익 감독과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출 정진영은 위문 공연단의 단장 ‘정만’ 역을 맡았다. ‘정만’은 빚에 쫓겨 베트남으로 위문단을 꾸려 떠나면서 시골 아낙 ‘순이’를 보컬로 데려 가는 인물.

이기적이고 돈만 밝히는 속물인 ‘정만’ 캐릭터를 통해 정진영은 지금까지 보여줬던 이미지와는 전혀 다른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드라마 ‘부활’, ‘마왕’등의 TV 드라마뿐 아니라 영화 ‘가족의 탄생’에서 탁월한 연기력을 보여주었던 엄태웅은 여주인공 순이가 찾아 헤매는 남편 ‘상길’역을 맡아 한 인간이 참혹한 전쟁을 견디어 내는 모습을 리얼하게 펼쳐 보인다.

또 영화 ‘광식이 동생 광태’, ‘허브’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면서 차세대 기대주로 떠오르고 있는 정경호는 위문 공연단에서 ‘순이’를 보살펴 주는 인정 많은 인물 ‘용득’을 연기한다.

최근 MBC드라마 ‘개와 늑대의 시간’에 출연,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는 정경호는 나이답지 않게 안정된 연기력과 폭 넓은 작품 선택으로 충무로를 짊어질 신예로 주목 받고 있다.

영화제작사 타이거 픽쳐스의 조철현 대표는 “이 세 남자는 ‘순이’와 함께 영화를 이끌어 가는 중요한 인물들이다. 순이를 이용하려는 밴드 단장, 순이가 찾아 헤매는 남편, 순이를 따뜻하게 보살펴 주는 밴드 멤버. 이렇게 전혀 다른 세 캐릭터와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정진영, 엄태웅, 정경호라는 세 배우는 더 없이 잘 어울린다. 이들의 조합이 영화에 대한 신뢰도를 더욱 높여 준다” 라고 캐스팅에 대해 설명했다.

순 제작비 70억 원이 투입될 이준익 감독의 전쟁 휴먼 대작 ‘님은 먼 곳에’는 베트남전의 생생함을 그대로 살리기 위해 태국과 한국을 오가며 5개월간 촬영되며, 10월 크랭크인 해 2008년 여름,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사진설명=이준익 감독의 차기작 ‘님은 먼 곳에’에 캐스팅 된 정진영 엄태웅 정경호)

스포츠동아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화보]엄태웅 신민아 주지훈 주연 ‘마왕’ 제작보고회
[화보]엄태웅 김민정 이성재 주연 ‘천국보다 낯선’ 제작발표회
[화보]이준기 남상미 정경호 MBC ‘개와 늑대의 시간’ 제작발표회
[화보]정진영 주연 영화‘날아라 허동구’ 시사회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