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파일]에스티로더, 모공수축 에센스 신제품 출시 外

  • 입력 2007년 8월 17일 03시 11분


코멘트
■에스티로더, 모공수축 에센스 신제품 출시

에스티로더는 인기 에센스인 ‘아이디얼리스트’를 리뉴얼한 ‘아이디얼리스트 포어 미니마이징 스킨 리휘니셔’(사진)를 국내에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이 제품은 2000년 출시된 기존 아이디얼리스트보다 각질 제거 성분이 3배 강화되고 밤 추출물이 추가돼 늘어진 모공을 좁혀 주고 피부 결을 비단처럼 매끄럽게 정리해 주는 제품이다. 50mL는 11만5000원, 30mL는 8만 원. 에스티로더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롯데백화점 전국 매장에서 자사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갖는다.

■NH그룹, 두유베리 중동 진출 양해각서

프랜차이즈 업체 NH그룹은 두유음료 전문점 ‘두유베리’의 중동 지역 진출을 위해 아랍에미리트 기업인 ‘두와프그룹’과 업무제휴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NH그룹은 로열티를 받고 두와프그룹에 매장 운영기법을 전수해 주고 두유베리의 중동 지역 매장 설립권과 운영권을 줄 예정이다.

■LG전자, 디오스 김치냉장고 신모델 55종

LG전자는 기능과 디자인을 향상시킨 ‘2008년형 디오스 김치냉장고’ 신모델 55종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2008년형 김치냉장고 스탠드형 제품에는 냉기순환 냉각방식, 맛 지킴 록(Lock) 기능, 신선 보관, 공간효율성 극대화 등 지난 10년간 LG전자가 쌓아온 모든 기술력이 집약돼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스탠드형 가격은 110만∼220만 원대이며, 디자인을 대폭 개선한 뚜껑형 가격은 75만∼140만 원 선.

■LGT, 야후 모바일 검색 ‘원서치’ 서비스

LG텔레콤은 17일부터 야후의 모바일 검색 서비스 ‘원서치’를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원서치는 무선인터넷 초기화면과 각 메뉴 페이지 상단에 검색창을 배치해 키워드만 입력하면 원하는 검색 결과를 얻을 수 있으며, 사용자의 현 위치를 파악해 지역 정보도 검색해 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데이터 안심정액제 가입자는 이용료가 무료이며, 비가입자의 경우에도 별도의 정보 이용료 없이 데이터 통화료만 부과된다.

■제일모직, GM글로벌 소재 승인 획득

제일모직은 16일 자사(自社) 엔지니어링 플라스틱 소재가 ‘제너럴모터스(GM) 글로벌 소재 승인’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이는 미국 GM이 자동차 소재업체의 품질과 기술력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관련 제품의 사용을 승인해 주는 제도다. 제일모직 관계자는 “이번 승인으로 국내외 GM 관계사가 생산하는 자동차의 내외장재에 제일모직 엔지니어링 플라스틱 소재가 쓰일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