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급상승 검색어]박진영표 첫 여성그룹 데뷔전부터 인기 폭발
더보기

[급상승 검색어]박진영표 첫 여성그룹 데뷔전부터 인기 폭발

입력 2006-12-30 03:00수정 2009-10-07 10:58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교통사고로 중상을 입은 개그우먼 김형은의 쾌유를 비는 누리꾼이 많았다.

김형은은 라디오 공개 방송 참석차 강원도로 이동 중 폭설로 얼어버린 고속도로에서 교통사고를 당했다. 당초 목을 크게 다쳐 전신마비가 우려되었으나 최근 7시간에 걸친 수술을 성공적으로 받았다.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의 ‘미녀삼총사’ 코너를 통해 인기를 모은 김형은은 장경희, 심진화 등과 댄스그룹 ‘미녀삼총사’를 결성하여 활동 중이었다. 김형은의 사고 소식이 전해진 후 수많은 누리꾼들이 그녀의 미니홈피와 인터넷 게시판을 통해 쾌유를 빌고 있다. 한편 유상무, 테이, 강원래의 교통사고, 윤기원의 집단 폭행 등 연예계의 연이은 악재에 ‘12월 괴담’이 생기는 건 아닌가 하는 우려를 나타냈다.

국세청의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누리꾼이 많았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는 의료비, 신용카드 사용명세 등 8개 소득공제 항목의 증빙서류를 국세청 홈페이지에서 한 번에 발급해 주는 서비스로 근로자들의 불편을 덜어 주기 위해 마련된 것. 그러나 막상 서비스를 이용해본 누리꾼들은 부양가족 공인인증서를 일일이 받아야하고 일부 누락된 부분도 있으며 공유프린터로는 출력이 안되는 점 등 오히려 불편한 점이 더 많다고 지적했다.

주간 급상승 검색어
1위김형은
2위최희섭 약혼
3위국세청 연말정산
4위원더 걸스
5위새 10원
6위6자회담
7위이연희 닮은 꼬마
8위강원래
9위남규리 가슴노출
10위김연아
주간 급상승 검색어는 5대 포털 사이트의 주간 인기 검색어 순위에 가중치를 부여하여(1위에는 10점, 10위에는 1점) 종합한 결과입니다.

GOD, 비 등 가요계의 슈퍼스타들을 배출한 박진영 사단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여성그룹이 데뷔전부터 주목받고 있다. 그룹명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으며 연습 과정과 일상생활 등의 모습이 MTV ‘원더 걸스’를 통해 방영되고 있다. 이 그룹은 2001년 박진영이 참여한 SBS ‘영재 육성 프로그램 99%의 도전’을 통해 발탁된 민선예를 비롯해 각종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김현아, 선미, 안소희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내년 공개 오디션을 통해 마지막 멤버를 선발해 5인조로 활동할 예정이다.

김아연 정보검색사 aykim@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