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평생교육원]서울사이버대 평생교육원
더보기

[평생교육원]서울사이버대 평생교육원

입력 2006-02-13 03:08수정 2009-09-30 12:49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서울사이버대 부설 평생교육원은 우수한 인력과 시설, 최고의 콘텐츠 등을 기반으로 실생활에 유용하고 실용적이면서도 전문적인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우리 사회의 가정폭력문제, 성폭력문제는 사회 문제화된 지 오래다. 이러한 문제를 전문적인 지식으로 접근할 수 있는 전문교육강좌로 가정폭력상담원교육, 성폭력상담원교육, 한국표현예술치료협회와 공동으로 교육하는 표현예술심리치료 1단계와 3단계, 가톨릭대 간호대 호스피스연구소와 공동으로 교육하는 사이버 호스피스교육과 사이버간호영어, 초등영어지도자과정, 독서지도사과정, 논술지도사과정, 아동놀이치료과정, 사회복지사 1급 준비과정 등 다양한 과정의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또한 변화하는 지식과 기술을 습득하여 시대의 흐름에 동참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일반경영 관련 과정, 정보기술(IT) 관련 과정, 외국어 관련 과정, 교양을 넓히고 취미를 살려 개인의 삶을 좀 더 풍요롭게 만들 수 있는 문화교양 과정 등 누구나, 언제, 어디서나 편안한 자기 계발을 할 수 있도록 수강 신청을 수시로 받고 있다.

김선정 원장

이러한 강좌들 이외에도 ‘기업이 바라는 교육’을 위해 기획문서작성, 프레젠테이션, 문제해결기법, 비즈니스예절, 대인관계, 커뮤니케이션, 올바른 가치관, 리더십, 자기관리법, 창의적 사고력, 기업실무 등의 강좌 개발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사이버 교육 방식은 평생직업 시대에 걸맞게 항상 배우며 자기계발을 하는 전문인 양성에 가장 적합하다는 것이 이 대학 관계자의 설명. 또한 사이버 교육의 핵심은 교육공학적으로 적절한 콘텐츠 개발에 있으며, 여기에 수요자 중심의 서비스 정신이 동반돼 학습자를 감동시키는 데 있다.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