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강원]강원 도내 우수여행상품 개발비 지급등 집중육성
더보기

[강원]강원 도내 우수여행상품 개발비 지급등 집중육성

입력 2005-08-29 07:14수정 2009-10-08 21:11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강원도는 최근 국내 여행사가 뽑은 도내 10개 우수 여행상품을 집중적으로 육성 개발하기로 했다.

강원도는 주 5일제에 대비한 우수 여행상품을 개발하기 위해 지난달 1일부터 지난 10일까지 국내여행사를 대상으로 인터넷 우수여행상품 응모전을 실시했다. 접수된 40개 상품 가운데 심사를 거쳐 10개 여행상품으로 선정했다.

도는 우수 여행상품에 대해 상품 당 200만 원의 개발비를 지급하고 홍보물 제작과 홍보 마케팅을 지원할 계획이다. 다음은 선정된 우수 여행상품.

△삼척 가시오가피 마을에서 칼국수와 생즙을 맛보고 원시림 삼림욕과 심마니 체험을 하는 ‘강원도의 힘! 웰빙 청정약초 슬로우 푸드 & 심마니체험’ △강릉 관노가면극과 오색한지 및 전통 수공예를 배우고 전통 한옥 선교장에서 숙박하는 ‘강릉과 영동지역 가족체험여행’ △안보교육과 자연체험을 하는 ‘양구 두타연 민통선 트레킹’ △농촌과 산촌생활을 체험하는 ‘인제산촌 가족여행’ △‘춘천으로 떠나는 김유정 문학기행’ △횡성의 새벽 우시장 풍경과 한우목장 등을 둘러보는 ‘새벽을 여는 사람들-횡성 우시장 추억여행’ △‘강원도로 떠나는 농촌체험여행’

△아이들을 대상으로 만화영화 감상과 도자기 만들기, 풍경화 그리기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행복한 주말동화’ △영월과 원주의 다양한 체험거리를 묶은 ‘래프팅과 관측소의 별마로 체험’.

최창순 기자 cschoi@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