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파일]신세계 신관 오픈기념 화분 나눠줘 外

  • 입력 2005년 8월 19일 03시 05분


코멘트
◆신세계 신관 오픈기념 화분 나눠줘

신세계백화점은 서울 충무로 본점 신관 오픈 기념으로 선착순 5만 명에게 국화 화분을 나눠 준다고 18일 밝혔다. 21일까지 신세계닷컴(www.shinsegae.com)에 접속해 화분을 받을 날짜와 점포를 선택하면 된다. 화분은 26일부터 30일까지 고객이 신청한 점포에서 나눠준다.

◆LG연암재단 장학금증서 수여식

LG연암문화재단은 18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LG트윈타워에서 강유식(姜庾植) ㈜LG 부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전국에서 장학생으로 선발된 대학원 석·박사 과정 104명에게 3학기분 등록금 등 5억8000만 원 상당의 장학금 증서를 수여했다고 밝혔다. 강 부회장은 장학생들에게 “세계와 인류의 발전에 기여해 줄 것”을 당부했다.

◆대우 스팀세탁기 ‘클라쎄’ 출시

대우일렉트로닉스는 스팀 드럼세탁기 ‘클라쎄’ 신제품 ‘DWD-A110RB’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스팀이 위에서 아래로 분사되는 기존 스팀 세탁기와 달리 아래에서 분사되기 때문에 스팀이 옷감에 고르게 스며든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 드럼통 내부에는 붙였다 뗄 수 있는 나노 실버 필터가 달려 있어 필터의 먼지 제거와 청소가 간편하다고. 119만 원.

◆STX조선 LNG선 화물창 모형 인증

STX조선은 18일 프랑스 GTT사(社)와 한국선급 등으로부터 액화천연가스(LNG) 운반선의 화물창(倉) 모형 인증을 받았다고 밝혔다. STX조선이 이번에 인증받은 LNG선 화물창 모형은 LNG선 시장의 주도 선형으로 떠오른 멤브레인형의 ‘마크 3’ 타입이라고 이 회사는 설명했다.

◆녹십자 맞춤형 감기약 4종 시판

녹십자는 나이와 증상에 따른 맞춤형 감기약 4종을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감기약 4종은 비타민C를 함유한 목감기약인 ‘그린콜샷’, 양약과 생약을 복합처방한 ‘그린코푸’, 어린이용 해열 진통시럽인 ‘그린펜’과 코감기 시럽 ‘그린노즈’로 구성된다. 그린펜과 그린노즈는 기존의 설탕을 자일리톨로 대체했다고 녹십자는 설명했다.

◆국민은행 광복콘서트 15만명 참여

국민은행은 9일부터 서울, 부산, 대전에서 광복 60주년 기념으로 열린 ‘KB국민콘서트’에 고객과 일반시민 등 총 15만5000여 명이 참여했다고 18일 밝혔다. ‘희망찬 미래 국민이 열어갑니다’를 주제로 진행 중인 KB국민콘서트는 19일은 광주, 21일은 대구에서 열릴 예정이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