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TV하이라이트/7일]‘그린 로즈’ 외
더보기

[TV하이라이트/7일]‘그린 로즈’ 외

입력 2005-05-06 18:24수정 2009-10-09 02:38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그린 로즈<드라마·SBS 밤 9:45>

괴한들과 격투를 벌이던 중원은 칼에 맞을 위급상황에 처한다. 타오렌은 칼을 맞고 의식을 잃는다. 분노한 유란은 신현태를 찾아가 “왜 장중원을 죽이려 했냐”고 소리친다. 현태는 “장중원이 이정현이 맞는 것 같다”고 말하며 비웃는다. 수아는 중원이 습격당했다는 보고를 받고 놀란다.

◆음악캠프<오락·MBC 오후 4:00>

그룹 ‘쥬얼리’의 ‘슈퍼스타’와 테이의 ‘그리움을 사랑한 가시나무’가 1위 대결을 펼친다. ‘컴백 스페셜’에서는 이주노가 그의 인생이야기를 담은 ‘마이 웨이’를 부른다. ‘뉴 페이스’에서는 여성 4인조 그룹 ‘천상지희’가 데뷔곡 ‘투 굳’을 열창한다. 은지원은 ‘올빼미’를 리믹스 버전으로 선보인다.

◆KBS스페셜-새 놀이터 프로젝트, 아이들을 유혹하라<다큐·KBS1 밤 8:00>

우리나라 놀이터 수준을 꼬집고 대안을 제시한다. 우리의 놀이터에 배치된 기구들은 단순한 체력 단련용 수준이다. 미국 독일 일본의 신 개념 놀이터들을 소개한다. 최소한의 기구만을 제공해 스스로 놀이를 만들도록 유도하는 ‘모험 놀이터’와 ‘과학 놀이터’가 있다.

◆특선 오픈 드라마-가위손<드라마 SBS 오전 11:00>

첫회. 기석(김석훈)과 지은(소유진)은 길거리에서 말다툼을 벌인다. 제주행 비행기에 탑승한 지은은 옆자리에 기석이 앉아 있자 당황한다. 하지만 궁금한 것을 참지 못하는 지은은 기석의 직업을 비롯한 여러 가지를 물어본다. 기석은 이런 지은의 행동에 불만을 갖는다.

◆섹시 걸<오락·동아TV 오전 9:00> 평범한 여성들에게 화려하고 섹시한 자아를 찾게 해주는 프로그램. 유명 패션 스타일리스트와 메이크업 아티스트, 헤어 스타일리스트, 사진작가 등이 이들의 여정에 동참한다. 제작자인 데비 트래비스는 “여성이라면 누구에게나 섹시함이 존재하며 우리는 그저 그것을 밖으로 끄집어낼 뿐”이라고 말한다.

◆라이프 n 조이<오락·YTN 오전 8:20>

나비축제가 열리는 전남 함평과 유채꽃 축제가 열리는 충북 청원을 찾아간다. 함평에서는 나비채집과 종이접기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부대행사가 열린다. 77사이즈 이상의 사람들이 선보이는 ‘빅 위민 패션쇼’와 외모지상주의를 풍자한 코미디 프로 등 뚱뚱한 사람들의 세계를 엿본다.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