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금융파일]中기업 투자 ‘피델리티 차이나 펀드’ 外
더보기

[금융파일]中기업 투자 ‘피델리티 차이나 펀드’ 外

입력 2005-05-05 18:01수정 2009-10-09 02:41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中기업 투자 ‘피델리티 차이나 펀드’

동양종합금융증권은 중국과 홍콩 증시에 상장된 중국 기업에 투자하는 ‘피델리티 차이나 포커스 펀드’를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피델리티자산운용이 현금흐름, 수익전망, 재무제표 등을 기준으로 종목을 선정해 운용한다. 선물환계약을 통해 환율 변동에 따른 위험을 줄였다. 최소 가입금액은 300만 원.

□자녀가 적립 ‘부모님 적금’ 한시 판매

신한은행과 조흥은행은 6일부터 다음 달 30일까지 부모를 위해 자녀가 적립하는 ‘부모님 보은 적금’을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만기는 1년이며 금리는 연 3.0%. 정기적으로 일정액을 납부하는 정기적립식과 자유롭게 납부하는 자유적립식이 있다. 만기 전이라도 내년 5월 이후 해지하면 경과기간에 따른 약정이자를 모두 받을 수 있다. 이 상품 가입자의 부모는 상해사고로 인한 후유장애 등을 보상받을 수 있는 보험에 자동 가입된다.

□‘자녀사랑-치사랑’ 보험상품 2종

흥국생명은 가정의 달을 맞아 ‘자녀사랑super보험’과 ‘치사랑 효 보험’을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자녀사랑super보험’은 재해, 장해, 골절, 화상, 유괴 및 납치, 조혈모세포 이식 수술, 식중독 등에 대해 보험금을 지급하는 종합 보장보험. 태아부터 15세까지 가입할 수 있으며 만기는 60세. ‘치사랑 효 보험’은 자녀가 부모보다 먼저 사망할 경우 부모에게 1000만 원의 보험금이 나오며 보험기간 종료 때까지 매달 60만 원의 효도연금이 지급된다.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