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하이라이트/7일]'완전한 사랑' 외

  • 입력 2003년 12월 5일 17시 52분


코멘트
◆완전한 사랑<드라마·SBS 밤9·45>

영애는 여느 때와 다름없이 아침을 맞이하고, 친정 엄마는 남은 날이라도 손수 집안일을 봐 주겠다고 한다. 영애는 가족들과 공연을 보러 갔다가 숨이 가빠져서 되돌아오고, 아이들에게 병에 대해 털어놓는다. 영애는 울음바다가 된 아이들에게 아빠를 위로해야 한다고 부탁한다.

◆프라임 콘서트<오락·m.net 오후1·00>

2002년 11월 스페인 바로셀로나에서 열린 에미넴과 50센트의 합동 공연을 방영한다. 이 공연에서 에미넴은 히트곡 ‘Without Me’와 마릴린 맨슨이 피처링한 ‘The Way I Am’, 영화 ‘8마일’의 주제가 ‘Lose Yourself’를 열창했다. ‘50센트’는 ‘Wanksta’ ‘50 Shot Ya’ ‘Video’를 부른다.

◆무인시대<드라마·KBS1 밤10·10>

포위된 이의민은 위기를 맞지만 부루의 도움으로 포위망을 뚫는데 성공한다. 부루는 이의민에게 임진강 쪽으로 도망가라고 말한다. 임진강 쪽 방어를 맡고 있던 두경승은 차마 이의민을 죽이지 못하고 강을 건너게 한다. 경대승은 명종에게 태자와 화해할 것을 강권하고, 명종은 어쩔 수 없이 화해주를 마신다.

◆일요일 일요일 밤에<오락·MBC 오후6·00>

‘박수홍의 러브하우스’에서는 탤런트 최명길이 지체장애 아버지와 동생을 돌보며 생활하는 김보라양(17)을 찾는다. ‘브레인 서바이버’에서는 임호 김범룡 구준엽 김C가 그림퍼즐과 대장금을 패러디한 문제를 푼다. ‘대단한 도전-육상 제2탄’에서는 장재근 코치(국가대표 단거리)가 멀리뛰기 등의 기본 자세를 가르쳐준다.

◆세계명작드라마-노아의 방주<드라마·EBS 오후5·20>

죄악의 도시 소돔과 고모라는 전쟁으로 혼돈에 빠져 있다. 신은 노아를 토펙 산으로 불러 가족을 데리고 도시를 떠나라고 경고한다. 친구인 롯만 노아의 충고를 받아들여 탈출을 결심한다. 몇 년 뒤, 신은 노아와 그의 세 아들에게 모든 종류의 동물을 한 쌍씩 태울 수 있는 거대한 방주를 만들라고 명한다.

◆생방송 세븐데이즈<교양·SBS 밤10·55>

2일, 로또 복권이 발매 1주년을 맞았다. 지금까지 1등 당첨자들은 200여명이다. 최저 8억에서 최고 400억원의 당첨금을 받은 1등 당첨자들이 어떻게 살고 있는지 추적한다. 로또 괴담의 진상과 2, 3등 당첨자들이 겪는 후유증도 분석한다. 한국 김치로 둔갑해 팔리고 있는 중국 김치의 유통과정도 추적한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