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하이라이트/2일]'일요스페셜-나의 아버지' 외

  • 입력 2003년 10월 31일 17시 38분


코멘트
◆일요스페셜-나의 아버지<다큐·KBS1 밤8·00>

2000년 7월, 사형수 아버지와 해외로 입양된 아들이 28년만에 만났다. 이후 3년동안 어떤 변화가 있었을까. 성모씨는 사형수로 광주 교도소에서 10년째 복역중이다. 미국에 입양된 아들은 한국에서 군복무를 하는 동안 매일 아버지를 면회했다. 2002년 미국으로 돌아간 아들은 아버지에 대한 선처를 호소하고 있다.

◆TV 동물 농장<오락·SBS 오전9·40>

인도네시아에 사는 코모도 드래곤을 찾아간다. 코모도 드래곤은 몸길이 3m로 자기 몸보다 2∼3배나 큰 물소를 떼지어 해치우는 포식자다. 200여 주민들은 “코모도에게 물렸다”는 등 생생하게 증언한다. 또 몸무게 250kg인 불곰 한 마리를 옮기기 위해 10여명의 사육사가 동원되기도 한다.

◆삼색토크 여자<교양·EBS 밤9·10>

‘레드’코너에서 ‘맨발의 디바’ 가수 이은미가 파워 넘치게 노래하고 속마음도 털어놓는다. ‘블루’에서는 미니스커트를 입었다는 이유로 계란 세례를 받았던 윤복희 등 시대를 앞서 나간 여성들의 애환을 들어본다. ‘그린’에서는 전위예술가 오노 요코가 자기 작품에 담긴 평화의 메시지를 설명한다.

◆일요일 일요일 밤에<오락·MBC 오후6·00>

‘러브하우스’에서는 탤런트 이연경이 첫 출근길에 교통사고를 당해 하반신 마비가 된 하종기씨(37)의 수호천사로 나선다. ‘대단한 도전-검도’에서는 검으로 촛불 5개 끄기에 도전한다. 탤런트 나한일이 검도의 기본 자세를 지도하고, 윤자경 사범이 검무 시범을 보여준다.

◆비타민<교양·KBS2 밤10·00>

‘스타스타 건강학’에서는 경희대 윤경호 교수(정형외과)가 건강한 무릎을 위한 비결을 알려준다. 한국인은 10명중 1명이 무릎 통증을 호소하는 추세다. 무릎에 대한 자가 검진법을 소개해주고, 탤런트 노주현과 가수 박정아의 무릎 나이를 진단한다. ‘뱃살을 줄여라’에서는 비만의 원인과 맞춤치료법을 전한다.

◆완전한 사랑<드라마·SBS 밤9·45>

지나는 시우에게 아이를 하나만 갖게 해 달라고 말한다. 시우는 바보같은 짓이라며 거절하지만 지나는 시우의 집에 전화를 걸어 영애의 마음을 흔들어놓는다. 영애는 시우와 산책하면서 지나와의 관계를 따지고 시우는 예전과 다른 영애의 행동에 당황한다. 영애는 계속 기침을 하나 시우는 별다른 낌새를 알아차리지 못한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