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오토 파일]기아車 사주기 운동 전개 등
더보기

[오토 파일]기아車 사주기 운동 전개 등

입력 2003-07-28 17:37수정 2009-10-10 14:14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경기 화성시는 최근 기아자동차 화성공장에서 시의원, 관내 공무원, 기업인 등이 참석한 가운데 회의를 열고 지방자치단체 차원에서 기아차 사주기 운동을 적극 전개하기로 했다. 이를 위해 화성시는 앞으로 관공서에서 자동차를 구입할 때에는 모두 기아차를 사주기로 결의했다. 경기 광주시와 광명시도 시의회 상공회의소 여성단체 등을 중심으로 기아차 사주기 운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광주시는 택시를 신규로 증차할 때 기아차 구매 협조를 요청하는 한편 4급 이상 공무원을 기아차 명예 홍보위원으로 위촉해 ‘내 고장 차 사주기’ 홍보 활동을 펼치기로 했다.

▨BMW 코리아는 다음달 22일부터 24일까지 강원 태백시에 있는 레이싱경기장에서 포뮬러 BMW 아시아 챔피언십 시리즈의 시즌 9, 10번째 경기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올해 처음 시작된 이 시리즈는 3월 22일 말레이시아 세팡에서 첫 경기를 시작으로 그 동안 8차례의 경기를 치렀다. 국내 선수로는 유경욱 이두영 선수가 현재 출전 중이다. 포뮬러 BMW 아시아 챔피언십 시리즈는 모터스포츠아시아가 주관하는 아시아스피드축제(Asia Festival of Speed)의 한 시리즈로 개최되고 있다.

▨한국토요타자동차는 렉서스 스포츠카인 SC430이 등장한 영화 ‘터미네이터 3’이 25일 국내에서 개봉됨에 따라 영화를 이용한 마케팅 활동을 대대적으로 펼치기로 했다.이를 위해 8월까지 ‘터미네이터 3’의 한국 공식 홈페이지(www.t-3.co.kr)와 렉서스 홈페이지(www.toyota.co.kr/lexus)를 통해 영화관람 티켓과 영화에 등장하는 SC430 시승기회를 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