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동정]백범사상연구소 外

  • 입력 2003년 7월 23일 18시 12분


코멘트
◇백범사상연구소(소장 정경환)는 26일 오후 2시 부산 북구 금곡동 이 연구소에서 이현희 성신여대 명예교수를 초청해 ‘백범이 살아온 길’을 주제로 제1회 백범시민강좌를 개최한다.

◇이희범(李熙範) 서울산업대 총장은 25∼28일 일본 기후대를 방문해 양 대학 교류협력방안을 협의하고 도야마 기켄㈜과 국제 산학협력을 논의한다.

◇박동은(朴東銀)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사무총장은 24∼31일 13명으로 구성된 몽골방문단과 함께 몽골 유니세프 사업장을 방문한 뒤 나이람달 국제캠프장에서 열리는 지구촌 해외캠프에 참가해 자원봉사 활동을 벌인다.

◇한국교육개발원(원장 이종재·李宗宰)은 24일 오후 1시 대전대 국제회의실에서 ‘지방대학의 위기진단과 발전방안’을 주제로 교육정책포럼을 개최한다.

◇한완상(韓完相) 한성대 총장은 25일 서울 중구 태평로 한국언론재단 국제회의실에서 열리는 6·25전쟁 정전 50년 국제평화학술심포지엄에서 ‘한반도 냉전 종식을 위하여-적대적 공생관계 청산을 중심으로’를 주제로 강연한다.

◇한국교육과정평가원(원장 이종승·李鍾昇)은 25일 오전 9시 서울 종로구 삼청동의 이 평가원 대회의실에서 ‘국가수준 교육과정 개정 방식의 개선방안 탐색’을 주제로 학술세미나를 개최한다.

◇김한권(金漢權) 홍익인간교육원장은 25일 오후 1시 경북 영덕군청에서 한국인간개발연구원의 초청으로 ‘인터넷 시대의 가정윤리와 효친사상’을 주제로 강연한다.

◇아태정책연구원(이사장 신희석·申熙錫)은 25일 오후 7시 서울 남산클럽에서 반기문 대통령외교보좌관을 초청해 ‘4강 정상외교의 현황과 바람직한 정책 추진방향’을 주제로 정책포럼을 개최한다.

◇한·인협회(회장 임덕규.林德圭)는 한국-인도 수교 3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28일 낮 12시 서울 조선호텔에서 산토시 쿠마르 인도 외무차관을 초청해 ‘한국과 인도간 경제협력 전망에 관한 세미나’를 갖는다.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이사장 박종권·朴鍾權)은 28일∼8월 6일 베트남 퀴논시와 다낭시에서 500여명의 주민을 대상으로 의료 봉사활동을 실시한다.

◇한국실무노동법연구소(소장 김광욱)는 최근 대법원 노동판례 1488건을 해부해 노사 실무자들이 편리하게 검색할 수 있도록 ‘노동판례 가이드’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홈페이지(www.kllcc.co.kr)를 개설했다. 02-719-9816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