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미시탤런트 변정수, 교통사고 사망설 인터넷 유포
더보기

미시탤런트 변정수, 교통사고 사망설 인터넷 유포

입력 2003-07-15 14:47수정 2009-09-28 21:28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미시탤런트 변정수(29)씨가 15일 오전 교통사고로 사망했다는 소식이 인터넷으로 유포돼 한때 각 언론사에서 사실여부를 확인 하는 등 소란을 겪었다.

신문기사 형식으로 짧게 작성된 이 글에는 사고 시간과 차량번호, 그리고 이송된 병원까지 자세히 나와있어 속보 기사로 보이기에 충분했다.

이 글에 따르면 "변정수씨가 15일 오전 11시 50분경 전용밴을 타고 SBS '뷰티풀 선데이' 여름특집 촬영을 위해 부산 해운대에 내려가던 중 충남 태안군 이원면 이원초등학교앞 도로에서 충남 77가 XXXX호 카렌스 승합차와 추돌, 곧바로 병원으로 옮겼으나 숨졌다"는 것.

이 글이 15일 오후 인터넷 메신저 등으로 급속히 유포되자 충남 태안군 이원파출소에는 사실여부를 확인하는 전화가 빗발쳤으며, 이름이 같은 충북 옥천군 이원파출소까지 기자들의 전화가 이어졌다.

태안군 이원파출소 관계자는 "이날 오전 우리 관내에서는 교통사고가 1건도 없었다"면서 "누가 이런 소문을 냈는지 모르겠다"고 황당해 했다.

한편 변씨의 매니저는 "오늘 오전 9시부터 분당에서 '앞집 여자' 촬영을 하고 있던중 친구로부터 그런 얘기가 떠돈다는 전화를 받았으며, 1시간만에 100여통의 확인전화를 받았다"면서 "어안이 벙벙할뿐"이라고 말했다.

최건일 동아닷컴기자 gaegoo99@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