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TV하이라이트/12일]'가요쇼' '자유선언 토요대작전' 외
더보기

[TV하이라이트/12일]'가요쇼' '자유선언 토요대작전' 외

입력 2003-07-11 17:40수정 2009-10-10 15:06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가요쇼<오락·SBS 오전11·00>

송창식 김세환 ‘해바라기’ 박강성이 포크 빅쇼를 마련한다. 그들은 ‘우리들의 이야기’ ‘그대 그리고 나’를 비롯해 팝 ‘렛 미 비 데어’를 합창한다. 송창식은 히트곡 ‘한번쯤’ ‘고래사냥’, 김세환은 ‘사랑하는 마음’ ‘길가에 앉아서’ ‘토요일밤에’를 부른다. 계명문화대의 통기타 동아리 ‘마파람’이 연주한다.

◆자유선언 토요대작전<오락·KBS2 오후6·00>

‘장미의 전쟁-서머스토리’에서는 황보 신지 슈 민경 아유미 홍수현 유니 등 7명의 여자 연예인과 7명의 남자 대학생이 미팅을 한다. 여자 연예인들이 마음에 드는 남성이 나왔을 때 한 번 ‘스톱’을 외친다. 여러 명이 ‘스톱’을 외치면 남성이 선택권을 갖는다. ‘매직스쿨’에서는 그룹 ‘쿨’이 마법사를 해본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행<다큐·SBS 밤11·50>

생후 26개월 된 예린양의 몸무게는 5kg이 조금 넘는다. 예린은 소장에 융모가 없어 영양분을 흡수하지 못하는 ‘터프트장병증’이라는 희귀질환을 앓고 있다. 하지만 예린은 어린이 프로그램인 ‘방귀대장 뿡뿡이’를 보면서 춤과 노래를 따라하는 등 의욕적인 생활을 하고 있다.

◆죽도록 사랑해<드라마·MBC 오후7·55>

재섭은 사장 딸 유경과 선을 본다. 하지만 그들은 서로 좋아하는 사람이 따로있다는 것을 확인하고 부모에게 털어놓자고 한다. 재국과 광숙은 한 부장 문제로 언쟁을 벌이다가 이혼하자고 한다. 재섭과 광식은 그들을 화해시킬 방법을 강구한다. 재섭은 설희를 향한 마음이 정리되지 않아서 고민한다.

◆재난극복 프로젝트-안전지대<교양·MBC 오후3·40>

‘안전보장 이★사회’에서는 교통사고원인 중에서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타이어 사고를 집중분석한다. 타이어 펑크와 주행 실험으로 펑크사고의 위험을 점검한다. ‘리얼 임팩트’에서는 7월 초 갑작스런 폭우로 여행객 45명이 계곡에 고립되었다가 구조된 사건을 밀착 취재한다.

◆보디가드<드라마·KBS2 오후7·50>

나영은 패스트푸드점 아르바이트 외에 할머니를 도울 수 있는 일을 찾는다. 유진에게 ‘날건달’이라는 말을 들은 경탁은 다음날 유진이 다니는 경호업체로 찾아간다. 경탁이 유진에게 사과를 요구하자 성수는 경탁에게 관심을 보인다. 그때 성수를 노리는 무리들이 들이닥치자 경탁은 성수와 유진을 돕는다.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