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하이라이트/6일]'타임머신'외

  • 입력 2003년 7월 4일 18시 00분


코멘트
◆타임머신<오락·MBC 밤 10·35>

1972년 경남 함양군, 교사가 꿈인 황씨는 6년 전 죽은 교사의 자격증을 주워 한 초등학교에서 가짜 교사로 일했다. 1982년 부산 해운대로 신혼여행을 간 부부가 해수욕장 탈의실 비용 400원을 아끼려고 옷과 시계 지갑 등 소지품을 모래밭에 묻어 놨다. 그러나 이 부부는 그곳을 찾지 못해 소동을 벌였다.

◆무인시대<드라마·KBS1 밤10·10>

정중부는 조위총과 화친을 제안하나 이의방은 거부한다. 이의방은 내통을 염려해 황궁내 서경출신 군사들을 참살하라고 지시한다. 공예태후는 정중부에게 해주 가문에서 황후에게 어울리는 배필을 알아보라고 한다. 그러나 이의방은 전주 가문에서 데려와야 한다고 난리친다. 이의민과 두경승은 군대를 이끌고 화주로 향한다.

◆스크린<드라마·SBS 밤9·45>

주영은 태영에게 소현이 김정우 감독의 딸이라는 말을 듣고 놀란다. 소현이 영화 시나리오를 완성하자 준표는 축하한다. 유라는 소현의 시나리오를 각색해 영화로 만들겠다며 계약을 맺자고 한 뒤 곧장 짜깁기 작가에게 연락을 취한다. 아버지 산소를 찾아간 소영은 영화를 만들게 됐다며 울먹인다.

◆사이언스 파크<오락·SBS 오후7·00>

미국인 바나비 루씨가 부메랑 쇼를 펼친다. 그는 부메랑을 던져 발로 받고 이문세의 머리 위에 있는 사과를 맞춘다. 부메랑의 비밀과 원리를 과학적으로 살펴본다. ‘마구간 실험실’에서는 누워 타는 자전거와 두 사람이 등을 맞대고 타는 커플 자전거, 물과 땅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호버크래프트를 선보인다.

◆와! 곤충이 보인다-불개미<다큐·EBS 오전8·00>

불개미는 진딧물 유충이 수액을 먹고 분비하는 단물을 좋아한다. 그래서 다른 곤충들이 함부로 진딧물 유충을 잡아먹지 못하게 보호한다. 불개미들은 단물을 빨아들여 몸 안에 저장한 뒤 집으로 나른다. 보모 역할을 하는 불개미는 개미집에 있는 아기 불개미가 잘 자라도록 온도와 습도를 유지해준다.

◆로맨스 드라마-1%의 모든 것<드라마·MBC 오전9·50> 첫회.

중학교 교사인 다현(김정화)은 지하철 안에서 한 노인에게 친절을 베풀었다가 뜻하지 않는 소용돌이에 휘말린다. 재벌 3세인 재인(강동원)은 ‘다현과 결혼하면 유산의 대부분을 상속한다’고 적힌 할아버지의 유언장 때문에 다현이라는 여자를 찾아 나선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