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동정]'21세기도시정책개발원' 外

  • 입력 2003년 6월 26일 18시 15분


코멘트
◇21세기도시정책개발원(이사장 강덕기·姜德基)은 27일 오전 7시반 서울 중구 세종호텔에서 ‘한국 노동시장의 경쟁력과 전망’을 주제로 도시정책 포럼을 갖는다. *

◇신황호(申晃浩) 서울사이버대 총장은 최근 열린 한국직업교육학회 정기총회에서 임기 2년의 신임 회장으로 선임됐다. *

◇이원형(李沅衡) 국민고충처리위원장은 27일 오전 7시 광주 신양파크호텔에서 광주 전남 경영자총협회 주최 조찬연수회에서 ‘참여정부와 고충처리 체계’를 주제로 특강한다.

◇한국해양전략연구소(소장 김홍열·金弘烈)는 27일 오전 9시 서울 힐튼호텔 컨벤션센터에서 ‘중국의 해양전략과 동북아 안보’를 주제로 학술회의를 갖는다.

◇고려대 신문방송연구소와 삼성언론재단은 27, 28일 제주 신라호텔에서 ‘이라크전쟁 보도의 평가 및 과제’에 관한 세미나를 개최한다.

◇국회도서관(관장 정호영)은 27일 한국문화관광정책연구원(원장 이영욱)과 학술정보 상호협력을 위한 협정을 체결한다.

◇전국대학부총장협의회(회장 김병묵·金昞默)는 27일 오후 5시반 부산 파라다이스호텔 파노라마룸에서 서범석 교육인적자원부 차관을 초청해 ‘참여정부의 대학교육정책’을 주제로 총회 및 세미나를 갖는다.

◇순천향대 부천병원(병원장 김부성)은 27일 오후 7시 이 병원 별관 지하1층 강당에서 ‘지역사회 진료협력 심포지엄’을 개최한다.

◇서울시정개발연구원(원장 백용호·白容鎬)은 27일 오후 2시 서울시청 본관 태평홀에서 ‘동북아 경제거점 도시 서울 조성을 위한 심포지엄’을 갖는다.

◇고려대 아세아문제연구소는 27일 오후 4시 이 연구소 대회의실에서 ‘세계화가 유럽사회 민주주의의 노동계급적 기반의 약화에 미친 영향’을 주제로 제42회 아연 비교민주주의 세미나를 개최한다.

◇한국소년보호학회(회장 강영철 단국대 법정대학장)는 27일 오후 1시반 단국대 서관에서 ‘소년분류심사제도의 형사정책적 조명’을 주제로 제5회 학술대회를 갖는다.

◇한국산업안전공단(이사장 김용달·金容達)과 서울시 청계천복원추진본부(본부장 양윤재)는 27일 오후 2시반 서울 남대문로 세브란스빌딩 국제회의실에서 ‘청계천 복원공사 안전세미나’를 개최한다.

◇손길승(孫吉丞) 전국경제인연합회 회장은 6·25전쟁 발발 제53주년을 맞아 26일 오전 서울 강동구 둔촌동 보훈병원을 방문해 위문금을 전달했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