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청계천 옆 사진관]“화이팅!” 안철수-오신환의 짧은 만남
더보기

[청계천 옆 사진관]“화이팅!” 안철수-오신환의 짧은 만남

김재명 기자 입력 2020-02-21 17:04수정 2020-02-21 17:13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안철수 국민의당 창당준비위원장이 미래통합당 공천면접에 참석한 오신환 의원에게 화이팅을 해주고있다.
“화이팅 하세요”

안철수 국민의당 창당준비위원장이 21일 국회에서 오신환 미래통합당 의원을 만난 후 한 말이다.


안철수 위원장과 오신환 의원은 과거 바른미래당에서 같이 활동 했었다. 이날 안철수 위원장은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제3차 국민의당 창당준비위원회 중앙운영위원회의에 참석했다.



반면 오신환 의원은 이날 미래통합당 공천관리위원회 면접에 참석하기위해 대기중이었다. 회의를 마치고 나오던 안 위원장이 면접을 기다리던 오 의원과 만나게 된 것이다.
오신환 미래통합당 의원이 과거 바른미래당에서 같이 활동한 안철수 국민의당 창당준비위원장에게 허리를 숙여 인사하고있다.
21일 국회 의원회관에서 안철수 국민의당 창당준비위원장이 오신환 미래통합당 대표와 만나 인사를 나누고있다.

오 의원은 안 위원장을 만나자 허리를 숙여 인사했다. 오 의원은 “미래통합당 면접 보러 왔다”고 말하자 안 위원장이 “화이팅 하세요”라고 말하며 주먹을 쥐어 보였다. 오 의원도 안 위원장을 향해 “화이팅”을 외치며 이들의 짧은 만남은 끝났다.
오신환 미래통합당 의원이 안철수 국민의당 창당준비위원장에게 화이팅을 하고있다.

안 위원장을 뒤따르던 권은희 의원 등도 오 의원과 악수를 하며 인사를 나눴다. 앞으로 이들의 정치생활을 어떻게 될지 사뭇 궁금해진다.
오신환 의원이 안철수 위원장을 뒤따르던 권은희 의원과도 반갑게 인사 하고있다.

김재명 기자 base@donga.com
주요기사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