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방탄소년단, ‘브리튼스 갓 탤런트’ 출연…웸블리 공연 분위기↑
더보기

방탄소년단, ‘브리튼스 갓 탤런트’ 출연…웸블리 공연 분위기↑

뉴시스입력 2019-05-26 08:59수정 2019-05-26 08:59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영국 웸블리 스타디움 투어를 앞두고 현지 오디션 프로그램 ‘브리튼스 갓 탤런트(Britain’s Got Talent)‘에 출연한다.

영국 ITV 채널에서 방송되는 ’브리튼스 갓 탤런트‘는 25일(현지시간) 홈페이지와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방탄소년단이 ’브리튼스 갓 탤런트‘ 시즌 준결승 무대에 퍼포머 게스트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방탄소년단은 준결승 무대에서 새 앨범 ’맵 오브 더 솔 : 페르소나‘ 타이틀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무대를 펼친다.

시즌 준결승은 27일부터 31일까지 열린다. 방탄소년단이 출연하는 방송 일정은 추후 공개된다.

주요기사

’브리튼스 갓 탤런트‘는 가수와 댄서, 코미디언 등 다양한 부문에서 재능을 지닌 인재를 발굴하는 영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영국 ITV에서 지난 4월부터 현재까지 13번째 시즌이 방송 중이다. 사이먼 코웰을 비롯해 알레샤 딕슨, 데이비드 윌리엄스, 아만다 홀든 등이 심사위원을 맡고 있다.

방탄소년단은 6월 1, 2일 영국 런던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러브 유어셀프 : 스피크 유어셀프‘를 연다. 공연에 앞서 ’브리튼스 갓 탤런트‘ 무대로, 축제의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킬 것으로 보인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25, 26일 브라질 상파울루 알리안츠 파르크에서 ’러브 유어셀프 : 스피크 유어셀프‘ 투어를 이어간다.

【서울=뉴시스】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