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전문] 허지웅 “악성림프종(혈액암) 진단…지난주부터 항암 치료”
더보기

[전문] 허지웅 “악성림프종(혈액암) 진단…지난주부터 항암 치료”

김소정 동아닷컴 기자 입력 2018-12-12 10:40수정 2018-12-12 13:25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허지웅 인스타그램

작가 겸 방송인 허지웅이 악성림프종 투병 사실을 알렸다.

허지웅은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악성림프종 진단을 받았다"라며 "혈액암의 종류라고 한다. 붓기와 무기력증이 생긴지 좀 되었는데 미처 큰 병의 징조라고는 생각하지 못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나마 다행인 건 미리 약속된 일정들을 모두 책임지고 마무리할 수 있었다는 점이다. 어제 마지막 촬영까지 마쳤다"라고 기했다. 허지웅은 지난주부터 항암 치료를 시작했다.



아울러 허지웅은 "함께 버티어 끝까지 살아내자. 이기겠다"라고 글을 마무리했다.

한편 허지웅은 최근 tvN 새 예능 '아모르파티'에 어머니와 함께 출연했다.

주요기사

▼다음은 허지웅 글 전문

악성림프종 진단을 받았습니다. 혈액암의 종류라고 합니다. 붓기와 무기력증이 생긴지 좀 되었는데 미처 큰병의 징조라고는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확진까지 이르는 요 몇주 동안 생각이 많았습니다. 그나마 다행인건 미리 약속된 일정들을 모두 책임지고 마무리할 수 있었다는 점입니다. 어제 마지막 촬영까지 마쳤습니다. 마음이 편해요.

지난 주부터 항암치료를 시작했습니다. <버티는 삶에 관하여>에서 말씀드렸듯이 저는 "함께 버티어 나가자"라는 말을 참 좋아합니다. 삶이란 버티어 내는 것 외에는 도무지 다른 방도가 없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우리 모두 마음 속에 끝까지 지키고 싶은 문장 하나씩을 담고, 함께 버티어 끝까지 살아냅시다. 이길게요. 고맙습니다.

김소정 동아닷컴 기자 toystory@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