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엑시트’ 조정석 “스파이더맨 같은 와이어 액션? 수월했다”
더보기

‘엑시트’ 조정석 “스파이더맨 같은 와이어 액션? 수월했다”

뉴스1입력 2019-07-17 16:36수정 2019-07-17 16:36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 News1DB

배우 조정석이 ‘스파이더맨’ 같은 와이어 액션을 선보인 것에 대해 “(연습을 많이 해) 수월했다”고 말했다.

조정석은 17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점에서 진행된 영화 ‘엑시트’(이상근 감독)의 언론배급시사회 및 기자간담회에서 “와이어 액션이라고 할 수 있는, 와이어 타고 연습하는 것을 촬영 전부터 연습했고, 그리고 클라이밍 연습을 했다”면서 “배워서 촬영에 임했기 때문에 촬영 할 때는 수월하게 했다”고 밝혔다.

이어 “아무래도 저 혼자 한 부분도 있지만 와이어 액션인 만큼 와이어의 도움도 받아 그렇게 보여질 수 있었다”면서 “현장에서 실제 클라이밍 선수 선배가 많이 지도해줬다. 그래서 촬영을 잘 할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엑시트’는 백수 용남이 어머니 칠순 잔치에서 동아리 후배 의주를 만나고, 온 도시에 퍼진 갑작스러운 유독가스를 피해 탈출을 감행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재난 영화다.

주요기사

조정석이 극중 대학시절 산악부 에이스 출신이지만, 몇년째 취업에 실패하고 있는 백수 용남 역을 맡았다. 임윤아가 팍팍한 현실을 살아가는 용남의 동아리 후배 의주 역을 맡았다. 또 고두심이 용남의 어머니 현옥, 박인환이 용남의 아버지 장수를 연기했다.

한편 ‘엑시트’는 오는 31일 개봉한다.

(서울=뉴스1)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