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지친 몸과 마음을 회복시켜주는 힐링 뷰티 스파 프로모션
더보기

지친 몸과 마음을 회복시켜주는 힐링 뷰티 스파 프로모션

이지은 생활 칼럼니스트, 계수미 전문기자 입력 2019-06-27 03:00수정 2019-06-27 03:00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Spa Info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프로방스 스파 바이 록시땅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프로방스 스파 바이 록시땅 ‘썸머 스플래시’

마법의 허브라고 불리는 버베나를 활용한 스파 트리트먼트로 얼굴과 바디 케어를 더해 총 90분 동안 진행된다.

페이셜 케어는 시어 또는 아쿠아 라인 중 선택 또는 혼합으로 진행이 가능하다. 시어버터의 원료인 시어를 이용한 케어는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보습력을 높여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준다. 아쿠아 라인은 진정과 수딩 효과가 있어 피부 표면 온도를 낮추고 피부에 생기를 부여한다.

바디 케어에 사용하는 록시땅의 아로마 오일은 프로방스산 라벤더, 티트리, 제라늄 에센셜 오일을 함유해 긴장 완화 및 스트레스 해소를 돕는다. 버베나 바디로션으로 마무리해 쿨링 효과를 높이고 상쾌한 향으로 기분까지 산뜻하게 만든다. 스파 트리트먼트를 받은 고객에 한해 버베나 핸드크림 젤(30mL) 1개를 증정한다. 8월 31일까지.


시그니엘서울 에비앙 스파
시그니엘서울, 에비앙 스파 ‘딥 릴랙세이션’ 패키지

주요기사

프리미어 룸 1박, 스테이 조식 2인, 에비앙 스파 전신 트리트먼트 아흐모니 수브리머(Harmony Sublime)(60분) 2인 혜택으로 구성돼 있다. 아흐모니 수브리머는 다양한 마사지 테크닉을 이용해 몸 전체의 균형을 잡아주어 스트레스로 뭉친 근육을 이완하고 활력을 더해준다. 페이셜 트리트먼트인 샹테카이 플라워 페이셜 케어(60분) 2인을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도 있다. 천연 성분의 샹테카이 로즈 오일을 이용해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한다.

시그니엘서울 86층에 위치한 스파는 벽면에 영상 장치인 미디어 시그니처를 설치해 에비앙 산맥의 풍경을 담았고, 트리트먼트 룸 유리에 스카이 라이브 기능을 도입해 시간의 흐름에 따른 태양의 사이클을 느낄 수 있도록 꾸며져 있다. 7월 31일까지.


롯데호텔서울 설화수 스파
롯데호텔서울, 자연 소재 이용한 ‘설화수 스파’ 패키지 2종

기본으로 메인 타워 주니어 스위트 룸 1박, 클럽 라운지 2인, 설화수 스파 윤안 스페셜케어 2인(70분) 혹은 진설케어 1인(130분),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2시, 객실 가능 시) 구성이다.

다른 패키지는 이그제큐티브 타워 프리미어 룸 1박, 르 살롱 2인, 설화수 스파 윤안 스페셜케어 2인(70분) 혹은 진설케어 1인(130분), 레이트 체크아웃, 와인과 과일 커티시, 무료 발렛 서비스의 구성으로 준비돼 있다.

‘윤안 스페셜’은 노폐물을 정화하고 얼굴과 몸 전체의 균형을 잡아주며, ‘진설 케어’는 적송을 이용한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케어다. 설화수 스파의 모든 프로그램은 인삼 스크럽과 홍삼수를 이용한 족욕으로 시작되며 스킨케어 라인의 에센스와 크림으로 관리를 받을 수 있다. 전통 지혜에서 모티브를 얻은 자연 소재의 다양한 어플리케이터가 최적의 안티에이징 효능을 선사한다. 12월 21일까지.

글/계수미 기자 soomee@donga.com·이지은(생활 칼럼니스트)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
#goldengirl#골든걸#스파#메리어트#롯데#시그니엘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