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땀과 피지에도 무너짐 없이 깨끗하게∼ 여름철 메이크업 베이스 고르는 뷰티 팁
더보기

땀과 피지에도 무너짐 없이 깨끗하게∼ 여름철 메이크업 베이스 고르는 뷰티 팁

박해나 생활 칼럼니스트입력 2019-06-27 03:00수정 2019-06-27 03:00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Beauty Info
여름철 메이크업에서 가장 신경 쓸 것은 기초화장이다. 특히 잘 고른 메이크업 베이스는 뜨거운 자외선과 습기, 땀에도 얼룩 없는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비장의 무기가 된다. 깨끗한 서머 메이크업을 완성할 메이크업 베이스 고르는 팁을 소개한다.


TIP 1 올인원 제품으로 톤업까지 한 번에

땀과 피지 분비가 많은 여름철에는 기초부터 자외선 차단제, 베이스, 파운데이션까지 여러 번 덧바르면 금세 피부 화장이 무너질 수 있다. 베이스 메이크업 단계를 최소화하는 올인원 제품을 사용할 것을 추천한다.

TIP 2 물광 효과로 자연스럽고 건강한 피부 표현

주요기사

야외 활동을 하다보면 메이크업이 물과 땀에 지워지기 쉽다. 때문에 지속력 높은 제품 사용은 필수. 태양 빛 아래 은은하게 빛나는 자연스럽고 건강한 피부를 표현하고 싶다면 광채 메이크업에 신경 써보자. 펄이 과하게 들어간 제품보다는 촉촉한 물광 효과를 낼 수 있는 제품을 골라야 한다.

TIP 3 메이크업 베이스 제품도 ‘자외선 차단지수’ 확인

여름 자외선은 얼굴을 검게 그을릴 뿐 아니라, 기미나 잡티를 유발하기 때문에 자외선 차단은 필수다. 메이크업 베이스 제품도 자외선 차단지수를 신경 써 선택해야 한다.


▼ 무너짐 없이 깨끗한 피부를 완성하는∼
리엔케이 모이스트 래디언스 컬러 크림(빛크림) ▼

물, 땀, 오일, 바닷물 등에 무너지지 않는 화사한 피부 톤을 오랜 시간 유지시켜주는 제품. 물빛 광채 피부를 만들며 SPF50+, PA+++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췄다.

색조 4중 프루프 인체 적용 임상 시험과 30시간 광채, 커버, 보습 지속 임상 시험을 완료해 믿고 사용할 수 있다. 여름을 맞아 새로 출시된 빛크림은 기존 제품보다 산뜻하고 촉촉한 플루이드 크림 제형으로, 피부에 산뜻하게 발리고 끈적임 없이 마무리된다. 즉각적인 쿨링 효과까지 있어 피부 진정에도 도움을 준다.

45ml, 8만 8000원 대.

글/박해나(생활 칼럼니스트)·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
#goldengirl#골든걸#리엔케이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