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동아일보 골든걸 에디터스 픽! 간편하게∼ 트렌드 세터를 위한 맨즈 뷰티 아이템 18

  • 동아일보
  • 입력 2019년 5월 30일 03시 00분


코멘트

Men‘s Beauty by Goldengirl

최근 남성 화장품 시장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것은 하나만 바르면 되는 올인원 제품이다. 한 병에 스킨, 로션, 크림 효과를 모두 담아 피지조절, 진정, 보습, 탄력 등 다양한기능을 갖고 있다. 건성, 지성, 복합성 등 피부 타입에 따라 골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눈에 띄는 것은 비비·씨씨 크림, 쿠션 등 남성용 피부 표현 제품의 인기다. 칙칙한 피부 톤을 감춰주며 자연스러운 색상으로 피부를 건강하고 매끄럽게 연출한다. 자외선뿐 아니라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기능까지 갖춘 제품들이 나와 있다.

동아일보 골든걸은 자체 SNS(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를 통해 남성화장품 만족도 1위 제품을 묻는 조사를 진행했다. 설문조사는 지난 5월 7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됐으며, 총 1880명이 응답했다.

설문조사를 통해 가장 만족도 높은 뷰티 아이템을 중심으로 이번 시즌 추천할만한 뷰티 제품들을 골랐다. 또한 뷰티 정보에 밝은 뷰티 전문 에디터들의 추천과 검증을 거친 제품들을 골든걸 편집진이 최종 선정해 ‘2019 동아일보 골든걸 에디터스 픽! 맨즈 뷰티 아이템 18’을 발표한다.

All in One

우르오스 올인원모이스처라이저 스킨밀크

24시간 보습 지속력이 있으며 유분과 수분의 밸런스를 맞춘다. 9가지 허브 추출물이 면도와 외부 자극으로 손상된 피부를 진정시킨다. 파라벤, 인공향료, 인공색소가 들어있지 않아 피부 자극이 적다. 중·건성 피부용. 200mL 2만9700원 대.


아이오페 맨 올데이 퍼펙트 올인원

피지와 건조함, 주름, 칙칙한 안색, 면도 후 자극 등을 한 번에 해결하고 최적의 피부 컨디션을 유지해준다.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된다. 120mL 3만8000원 대.


엠솔릭 오일 디펜더 올인원

피지로 번들거리는 피부를 산뜻하고 매끄럽게 가꾸는 모이스처라이저. 투명 워터젤 타입으로 끈적임이 전혀 없다. 에너지 프로테인TM 성분이 피부를 탄력있게 가꾼다. 지성피부용. 130mL 2만8000원 대.

알파브로스 올인원크림 복합성 민감피부용
정제수 대신 캐나다 빙하미네랄을 사용하고 천연 성분 88%, 유기농 성분 60%를 함유했다. 피부 진정, 모공 케어, 탄력 유지, 노화 방지, 피부 정화, 보습, 트러블 케어 등 다양한 기능을 갖췄다. 복합성 피부용. 50mL 2만8000원 대.

DTRT 카밍순
피부에 바르면 크림, 에센스, 토너 순으로 텍스처가 변하는 올인원 수분크림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킨다. 히알루론산, 알로에베라잎수, 판테놀 성분이 피부를 생기있게 가꾼다. 100mL 2만3000원 대.

Sun Care

아웃런 울트라 마라톤 선크림 SPF50+/PA+++

신개념 자외선 차단 필터를 사용해 4시간 동안 강력하게 자외선을 차단하고 많은 양의 땀에도 흘러내리지 않는다. 스포츠나 여행 등 야외 활동에 적합하다. 70g 2만원 대.

비오템 옴므 UV 디펜스 선스틱 SPF50+/PA+++
자외선은 물론 미세먼지와 외부 오염물질을 강력하게 차단한다. 피지 흡착 성분을 함유해 번들거림 없이 깔끔하다. 내수성이 탁월해 물에 닿아도 자외선 차단 기능이 오래도록 지속된다. 20g 4만1000원 대.

Base Make-up

꽃을든남자 에너지 팩토리 스킨 핏 맨즈밤 SPF35 PA++

바이오더모글루칸TM 성분이 피부의 힘을 키워 건강하게 가꾸고 산수유, 인삼 성분이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한다. 유분을 조절해 하루 종일 보송한 피부로 만든다. 어두운 피부와 밝은 피부, 두 가지 종류가 있다. 50mL 2만3000원 대.

에르보리앙 CC 크림 옴므 SPF25
자연스럽게 피부 톤을 보정하며 모공, 잡티, 다크서클 등을 커버한다. 촉촉하지만 끈적임 없이 발리고 즉각적으로 건강하고 빛나는 피부를 선사한다. 30mL 3만5000원 대.

아이디얼 포맨 올디펜스 멀티 쿠션 SPF50+/PA+++
구상 다공성 파우더가 피지를 조절하고 피부결을 매끈하게 커버한다. 자외선 차단은 물론 미세먼지 흡착을 방지해 피부를 보호한다. 남성 피부에 맞춘 자연스러운 색상으로 깨끗한 피부 톤을 연출한다. 12g 2만2000원 대.

Toner

헤라 옴므 에센스 인 스킨

펜타-파워 콤플렉스™가 함유된 에센스 성분이 87.2% 들어 있어 피지, 모공, 건조, 칙칙한 피부톤, 주름을 관리해준다. 산뜻하게 마무리되며 버가못, 만다린, 우디 향이 은은하게 지속된다. 125mL 4만2000원 대.

보닌 더 스타일 블루 파워 모이스처 스킨
고보습 효과를 주는 젤 타입 스킨이다. 허브수가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꾸고 주니퍼 베리가 탄탄한 피부로 가꾼다. 화학용매를 사용하지 않은 100% 순수 증류추출법으로 만들었다. 150mL 3만1000원 대.

Cream

엠도씨 화이트닝 톤업 크림

피부 미백에 효과적인 쌀겨추출물을 70% 이상 함유해 톤업 효과가 있으며, 칙칙한 피부를 화사하게 만든다.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하고 주름을 관리한다.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발린다. 50mL 2만5000원 대.


불독 오일컨트롤 수분크림
타피오카 녹말 성분이 피부 표면의 과다한 피지를 흡착하고 자연 글리세린 성분이 피부 속까지 수분을 공급해 부드러운 피부로 가꾼다. 100mL 2만원 대.

Shaving

시드물 옴므 올인 쉐이빙 젤

젤 타입 텍스처가 깔끔한 면도를 돕고 피부를 보호한다. 티트리와 병풀 성분이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킨다. 식물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피부 자극이 적다. 200mL 1만1300원 대.

Hair & Body

스웨거 헤어 스터너 왁스 매트 타입

강력한 헤어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지속력이 뛰어나다. 파라벤과 트리에탄올아민 성분이 들어있지 않아 두피와 모발을 보호한다. 유기농 아보카도 오일과 오트밀 추출물 성분을 함유했다. 물로 끈적임 없이 가볍게 씻긴다. 50g 1만5000원 대.


포맨트 포맨 올인원 퍼퓸샤워
머리, 몸, 얼굴까지 한 번에 클렌징이 가능하며 부드러운 코튼 향이 오래 지속된다. 에리스리톨 쿨링 성분이 피부를 진정시키고 AHA, PHA 성분이 자극 없이 피부를 매끄럽게 가꾼다. 500mL 1만9000원 대.


클리프 아틱 스피릿
신선한 빙하수와 시원한 멘톨 추출물이 청량감을 선사하는 바디&헤어 클렌저. 샤워할 때 마다 시원하고 상쾌한 바다 향을 즐길 수 있다. 300mL 9900원 대.

글/계수미 기자 soomee@donga.com
이지은, 박해나(뷰티&패션 전문 에디터) goldengirl@donga.com
#goldengirl#올인원 제품#sun care#make-up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