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꽃보다 할배’ 최지우 합류, 할배들+짐꾼 이서진까지 ‘최강조합’…15일 그리스로 이동
더보기

‘꽃보다 할배’ 최지우 합류, 할배들+짐꾼 이서진까지 ‘최강조합’…15일 그리스로 이동

동아닷컴입력 2015-02-16 11:04수정 2015-02-16 11:07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꽃보다 할배’ 최지우 합류, 할배들+짐꾼 이서진까지 ‘최강조합’…15일 그리스로 이동

배우 최지우가 ‘꽃보다 할배’ 그리스 편에 합류했다.

tvN ‘꽃보다 할배’ 제작진은 15일 “꽃보다 할배 그리스 편 촬영을 위해 기존 멤버 H4 배우 이순재, 박근형, 신구, 백일섭과 짐꾼 이서진이 오늘 밤 출국한다”며 “삼시세끼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는 최지우가 보조 짐꾼으로 합류하게 됐다”고 밝혔다.

제작진은 이어 “최지우가 ‘삼시세끼’에 출연했을 당시 이순재 선생님과 어우러지는 분위기도 좋았고, 이서진과의 호흡이 좋아 제작진에서 출연을 권유했다. 흔쾌히 촬영에 임해줘서 함께 여행길에 오르게 됐다”고 섭외 배경을 설명했다.

주요기사

나영석 PD는 “여행의 활력을 위해 최지우가 함께 여행을 떠난다”고 밝혔다. 최지우의 합류 소식은 그동안 전혀 알려지지 않았었다.

최지우는 ‘삼시세끼-정선 편’을 통해 이서진과 인연을 맺었다. 당시 최지우는 김장을 담그는 것은 물론 뒤늦게 게스트로 정선을 찾은 이순재와도 만남을 가졌다.

특히 이서진은 이후 ‘삼시세끼-정선 편’의 가장 기억에 남는 게스트로 최지우를 꼽아 이번 ‘꽃보다 할배’ 동행의 의미를 더했다. 이서진은 이로써 ‘꽃보다 할배-대만 편’에서 써니에 이어 두 번째로 여성 짐꾼과 호흡을 맞추게 됐다.

‘꽃보다 할배’는 ‘황혼의 배낭여행’을 콘셉트로 한 리얼리티 예능으로 평균 76세 원로배우 4인방(일명 할배H4) 이순재, 신구, 박근형, 백일섭과 배우 이서진이 짐꾼으로 뭉쳤다.

앞서 ‘꽃보다 할배’는 프랑스, 스위스, 대만, 스페인 여행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통해 안방극장에 훈훈한 감동을 안긴 바 있다. tvN ‘꽃보다 할배’ 그리스 편은 오는 3월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네티즌들은 최지우 ‘꽃보다 할배’ 합류소식에 “최지우 꽃보다 할배, 기대된다” “최지우 꽃보다 할배, 최지우가 왜 짐꾼이 됐나?” “최지우 꽃보다 할배, 왠 최지우?” “최지우 꽃보다 할배, 그냥 여행을 떠나는 거지?” “최지우 꽃보다 할배, 여행이 기대된다” “최지우 꽃보다 할배, 최지우와 이서진의 케미는 어떨까?” “최지우 꽃보다 할배, 드라마에서도 만났던 거 같은데” 등의 반응을 올렸다.

사진 l 꽃보다 할배 (최지우 꽃보다 할배 그리스편)
동아닷컴 영상뉴스팀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