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당구미녀’ 차유람, 홍진호와의 열애설 묻는 질문에…“전혀 아닌데요?” 단호
더보기

‘당구미녀’ 차유람, 홍진호와의 열애설 묻는 질문에…“전혀 아닌데요?” 단호

동아일보입력 2014-01-13 14:14수정 2014-01-13 14:27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차유람. 동아닷컴DB
차유람 홍진호 열애설

'당구미녀' 차유람이 전 프로게이머 홍진호와의 열애설을 부정했다.

차유람과 홍진호는 지난 '더 지니어스1' 출연 당시 데스 매치에 나서는 홍진호에게 게임 내 화폐인 '가넷'을 올인하며 "떨어지기만 해봐요. 지구 끝까지라도 쫓아갈 거예요"라고 말하는 등의 모습이 포착되며 화제가 됐다. 몇몇 팬들은 '잘 어울린다'라며 차유람과 홍진호가 미묘한 분위기를 띄는 모습만 짜깁기한 영상을 제작할 정도다. 하지만 이때문에 차유람과 홍진호는 수 차례 해명 아닌 해명을 하는 등 곤란을 겪고 있다.


차유람은 지난해 7월 동아닷컴과의 인터뷰에서 "좋아했던 사람은 있었지만, 좋아하는 것만으로 사귈 수 있는 건 아니지 않나"라며 '모태솔로'임을 인증했다. 또 홍진호와의 관계에 대해서는 "친해지긴 했지만, 이성적인 감정은 전혀 없다. 하지만 (홍진호처럼) 치열하게 승부하고 이런 쪽 남자는 싫다"라고 못을 박았다.

관련기사

차유람은 최근 자신의 트위터에 '홍진호씨랑 사귀시는 거 아니냐'라는 질문을 받자 "전혀 아닌데요?"라며 다시금 단호하게 부정했다.

tvN 예능프로그램 '더 지니어스2'에 출연중인 전 프로게이머 홍진호 역시 일간스포츠와의 인터뷰에서 차유람과의 열애설에 대해 "(차유람과는) 정말 그냥 친한 동생-오빠 사이"일 뿐이라고 부정했다.

차유람 홍진호 열애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차유람 홍진호 열애설, 홍진호 진짜 연예인 데뷔하려나", "차유람 홍진호 열애설, 차유람보단 최정문이 좀더 낫지 않나", "차유람 홍진호 열애설, 둘다 귀찮아하는 것 같은데 이제 그만했으면", "차유람 홍진호 열애설, 차유람 너무 예쁨"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차유람 홍진호 열애설 부정

<동아닷컴>


#차유람#홍진호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